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지금은 어떤 시대입니까? 그렇습니다. 너도나도 손 쉽게 인터넷 방송을 할 수 있고, 저처럼 SNS 혹은 블로그를 활용하여 콘텐츠를 양성하는 1인 1미디어 시대 입니다. 주위에 SNS 계정 하나쯤은 누구나 다 가지고 있습니다. SNS 중 가장 많은 가입자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플랫폼이 카카오톡 입니다. 그리고 동영상하면 유튜브가 먼저 떠오릅니다. 혹은 이렇게 저처럼 블로그를 통해서 외화를 버는 사람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지요.


교육 콘텐츠 상황도 비슷하게 흘러갑니다. 과거에는 오프라인 학원들이 대세였지만, 지금은 온라인 학원도 꽤나 많이 개설된 상태 입니다. 대학교까지도 사이버대학이 생겼으니 말 다했죠. 이제 이런 플랫폼을 활용해서 선생님들도 제2의 도약을 꿈꾸고 계십니다. 이미 발빠르게 움직이시는 분들은 유튜브를 통해서 많은 콘텐츠를 만들고 계시기도 합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온라인 학원처럼 운영하려는 분들께서는 아직 그렇다할 플랫폼이 못 만나셔서 전전긍긍 하시는 분들도 분명 계십니다. 그 분들을 위한 최적의 플랫폼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클래스온 입니다.



▲http://claesson.co.kr/


클래스온은 온라인으로 다니는 학원과도 같습니다. 유튜브의 경우는 불특정 다수에게 단순히 동영상만을 제공하는 정도의 역할만을 수행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회원관리 부분이나 강의 최적화 부분에서는 다소 부족한 부분이 분명 있습니다.


이런 부족한 부분을 바로 클래스온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강좌 관리부터 회원관리, 그리고 플랫폼의 디자인 부분까지 모두 편리하게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최적의 온라인 독립형 이러닝 솔루션 입니다.




선생님들께서는 학생들을 관리해 보셔서 아시겠지만, 이게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계실 겁니다. 출석은 기본이며 학생마다 별도 관리가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반드시 따로 관리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 부분에 대한 기능을 제공하지 못하면 상당히 힘들겁니다. 막말로 따로 관리를 해서 현재 학생 중에서 수업의 만족도가 낮은 사람은 따로 관리를 해야 차후에 수강신청을 또 진행할 확률이 올라갈 것이기에 (정말 중요!) 클래스온은 이런 부분을 꼼꼼히 체크해 줄 것입니다.


강좌 관리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현재 무슨 과목을 할 차례이고, 앞으로 몇 차례가 더 남았으며, 추후에 보충이 필요하다면 어느 부분을 더 강좌를 진행해야 할지에 대해서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클래스온은 이런 강좌 관리 부분에서 모든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필요한 교보재 혹은 질문에 대한 답변 등등도 기능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클래스온의 설치는 무척 간단합니다. 홈페이지 관리를 지금까지 한번도 해보지 못했던 분들도 충분히 몇 시간의 간단한 교육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시행착오와 최적의 플랫폼이 탄생되기까지 여러단계를 진화한 클래스온 만의 독립형 이러닝 솔루션이 모든 기능을 손쉽게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선생님)께서 원하시는 스타일의 플랫폼을 선택 하시면 24시간 이내에 설치 및 셋팅이 완료가 됩니다. 그리고 클래스온에서 제공하는 솔루션 사용법 교육이 이루어집니다. 이 교육내용에서 끝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완벽하게 클래스온 교육 솔루션 사용법에 적응을 하시고 전혀 문제 없이 다룰때까지 끝까지 기술지원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클래스온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독립형 솔루션을 미리 한번 만나보세요. 퀄리티도 훌륭하며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할 수 있는 수강생 입장에서 살펴볼 때, 학생들이 접속해서 쉽게 온라인 수강을 들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는 무척이나 쉬운 인터페이스, 편안한 디자인으로 온라인 수강생들의 편의를 최대한 높여주고 있습니다. 아래의 미리보기 사이트를 통해서 한번 살펴보세요.



미리보기 홈페이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훌륭한 이러닝 솔루션 플랫폼 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단순히 고퀄리티의 디자인 뿐만 아니라 클래스온의 훌륭한 기술력까지 녹아들어 있습니다. 이 정도 퀄리티면 홈페이지 구축 비용이 좀 비싸겠거니 싶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클래스온은 경제적인 가격으로 고객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놀라운 부분은 유지 비용이 거의 없기 때문에 부담 없이 평생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통 이런 교육 사이트는 월세처럼 매달 임대료가 발생하는게 대부분 이지만 클래스온에서는 일절 그런 부담을 없앴습니다.


클래스온을 활용하여 자신의 교육 활동을 하시는 다른 선생님들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역시 가장 중요한 것은 사후관리라고 생각합니다. 처음부터 잘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뭐든지 적응 시간이 필요하고 배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클래스온은 이런 면에서 세심하게 준비된 솔루션 입니다.


온라인으로 학원 운영에 관심이 있으신 분, 온라인으로 자신의 교사 활동을 지속시키고 싶으신 분, 방과 후 넘치는 교육열의로 한번 설민석 선생님 같은 훌륭한 지식을 떨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십니다. 모두 클래스온을 한번 만나보세요! 더 궁금하신 부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상담을 한번 나눠보세요!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