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 대부분의 블로거분들은 애드센스를 운영하고 있을 것이다. 애드센스는 방문자가 늘어날수록 수익이 증가한다는 비례적인 연관성을 보이고 있다. 이 부부은 예전에 필자다 포켓몬고 콘텐츠를 많이 작성하면서 직접 뼈저리게 느낀 부분이기도 하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Fastboot 최상단 메뉴에 티스토리 블로그 즐겨찾기 메뉴(태그) 추가하기


그렇다면, 앞으로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방문자를 늘리려면 훌륭한 콘텐츠도 답이 되겠지만, 기왕이면 펜들을 만드는 것도 더 중요하다고 본다. 한마디로 재방문 확률을 늘리는 것이다. 재방문을 늘리기 위한 방법으로는 무엇이 있을지 한번 생각해보라.


그렇다. 바로 즐겨찾기 시스템이다. 애석하게도 국내에서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1순위는 아직도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많으며, 그 다음으로 크롬이 바짝 추격중이다. 지금 필자가 적용시킨 방법은 익스플로러에서만 작동하고 나머지 브라우저에서는 작동하지 않는다. 제일 위에 즐겨찾기 메뉴를 한번 넣어보려고 한다.




방법은 쉽다. 위의 즐겨찾기 태그를 HTML에 저 위치에 넣으면 된다. Ctrl+F를 눌러서 "데스크탑용" 이라고 검색하면 저 위치가 검색이 될 것이다. 태그 위치를 잘 보고 넣어줘야 한다.


첨부파일

즐겨찾기 태그.txt


첨부파일에 태그를 올렸으니, 파일을 받으시고 자신의 블로그 주소, 그리고 설명, 마우스 오버시 출력되는 설명만 잘 작성해서 사용하면 된다. 바로 한번 적용시켜보자.




제대로 적용된다면 이렇게 Favorite 라고 메뉴가 생긴것을 알 수 있다. 애석하게도 이 버튼은 크롬에서는 작동하지 않는다. 익스플로러 유저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메뉴라고 생각하면 된다.




또한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면, 이렇게 설명이 출력되는 것을 알 수 있다.




익스플로러에서 접속 후 즐겨찾게 메뉴를 누르면, 이렇게 즐겨찾기 추가 창이 새롭게 뜨고, 태그에 붙여넣었던대로 설명이 나와있는것을 알 수 있다. 크롬이나 기타 인터넷 브라우저 유저분들께서는 사이드바에 있는 네이버 이웃커넥트를 통해서 이곳 블로그를 즐겨찾기를 할 수 있다. 끝.


블로그를 하는 이유 : 당신은 블로거인가? 리뷰어인가?

티스토리 사이드바 네이버 이웃커넥트 위젯 설치 방법

텐핑 선배 등록, 수익과 연관이 있을까?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