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반응형

제가 다니는 직업학원의 골든스푼! 익재군께서 갤럭시기어 S2 를 가지고 오셨습니다. 그의 얼리어답터 기질에 저는 박수를 보냈고... 멋지게 한번 갤럭시기어S2 개봉을 해 보도록 하겠으며, 잠깐동안 만져보는 동영상을 올리겠습니다.


이번 갤기어S2 의 디자인은...뭐 익히 보셨겠지만, 동그란 모습입니다. 그래서 박스도 동그랗군요?


오픈모습 입니다. 가장처음으로 제품이 떡하니 자리잡혀 있습니다. 크기는 일반 손목시계정도의 보통 크기 입니다.


그리고 안쪽에는 (왼쪽부터) 충전기, 사용설명서, 충전독(자석방식으로 착! 붙습니다), 여분의 시계줄 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충전독이 참 맘에 들었습니다. 탁! 하고 붙어서요.


갤럭시기어S2 의 작동 모습입니다. 저 시계 디자인은 별도로 스토어에서 구매를 한 것이고 다운은 여기서 직접 못하구요,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기본 작동방식은, 유튜브 동영상에서도 많이들 보셨겠지만 돌려서 조작하거나, 터치해서 앱을 실행합니다.


만보기 같은 S핼스 프로그램은 건강관리에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이밖에도 건강에 도움 되는 다양한 앱들을 스마트폰에 다운받아 연동시킬 수 있습니다.


일정관리, 스케쥴관리는 기본입니다. 스마트폰과 연동을 하여 달력에 스케쥴이 있다면 바로 화면에 띄워서 알려줍니다.


바로 날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P3는 기본입니다. 단! 이곳에 직접 저장이 아니라, 스마트폰과 연동되어서 재생을 합니다.


특히나 스마트워치는 앞서 살짝 언급했듯 건강부분에서 탁월한 기능을 발휘합니다. 앱을 이동하는 방법은 터치로 좌/우 넘겨서 넘어가도 되구요, 또는 테두리를 돌려서 넘기셔도 됩니다. 터치감도 좋고 다루는 방법도 금방 익힐 수 있어서 저처럼 생전 처음 만져보는 분들도 쉽게 접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갤럭시기어S2 개봉기>


으아....저는 스마트워치에는 관심이 없는데...이거 보니까 사고싶네요...사고싶습니다. 나중에 중고를 한번 노려볼까...생각하고 있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