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으로부터 알리 대리구매 부탁을 받았습니다. 흔쾌히 수락했죠! 왜냐하면 제 돈을 지불하지 않고 알리 상품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스팀 다리미를 구매하시는군요. 좋습니다. 이미 제품도 골라두셨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제품이었습니다. 미지아 브랜드는 품질과 마감도가 우수합니다. 그러니 제품 하자 걱정은 상대적으로 이름 모를 브랜드 대비 덜 합니다.
MJGTJ01LF 이모저모
도착했습니다. 역시 알리 초이스 제품군은 빨리 도착하는군요. 스팀 다리미는 이야기만 들어봤지 실제로 사용해보는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뭔가 여러가지가 뭉쳐있는 패키지 형태로군요. 보아하니 장갑이랑 한국형 변환 플러그는 별도로 챙겨주신 것 같습니다.
실제 구성품은 이게 전부입니다. 스팀다리미 본체와 물통이 전부입니다. 스팀다리미 앞 부분에 장착하는 브러쉬도 있어요. 깜박하고 사진에 포함을 안 시켰습니다.
플러그 교체 완료 후 사용 방법은 너무 쉽죠? 전원 연결 후 손잡이 부분의 버튼을 누르고 열심히 다림질 하면 됩니다.
스팀의 열기가 굉장합니다. 엄청 뜨겁습니다. 따라서 화상 피해를 입지 않게 조심하셔야 합니다.
테스트삼아서 검정색 와이셔츠를 열심히 스팀 다림질 해봤습니다. 생각보다 잘 펴집니다.
깊게 새겨진 주름도 꽤 잘 펴지는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성능 좋은데요?
한창 사용 시 온도를 측정해 봤습니다. 스팀이 나오는 앞 부분입니다. 역시 굉장히 뜨겁습니다. 110도는 가뿐히 넘습니다. 아시죠? 일반 다리미도 쇳덩이 부분이 엄청 뜨겁잖아요? 같은 원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몸체 윗 부분도 생각보다 뜨겁습니다. 앞 부분의 열기 때문이겠죠? 그러니 한창 스팀 다림질하는 동안에는 손잡이 부분 외에는 절대 다른 곳은 손을 대지 않는것을 추천합니다.
아까 구성품에서 빠진 브러시 입니다. 이렇게 스팀 다리미 앞 부분에 장착해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근데 딱히 사용할일이 있나 싶군요.
마무리
가격대비 매우 높은 성능을 자랑합니다. 온도가 순식간에 엄청 올라가므로 화상에 주의해야 합니다. 스팀 다리미를 찾으신다면 샤오미 MJGTJ01LF 제품을 강추합니다. 이거이거 지인도 무척이나 만족스러워 할 것 같습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아래의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내용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