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4 울트라로 환승한지 어언 3개월차! 당연히 그동안 여러 케이스를 사용했습니다. 오늘은 그 후기글을 작성해 보고자 합니다. 저는 케이스를 주로 알리에서 구매합니다. 싸고 다양한 디자인이 많기 때문이죠. 이게 국내로 넘어오면 기본 7~8천원으로 껑충 뛴단 말이죠? 허나 알리에서 구매하면 반값도 안 되는 가격에 구매가 가능! 게다가 무료 배송! 총 7종을 올려볼텐데 혹시 저와 같은 S24 울트라 사용자라면 한번 보시고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마음에 드는 디자인 위주로 구매했어요.
자~ 여기 이렇게 6개의 케이스가 현재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까지 구매한 리스트입니다. 엥? 근데 왜 6종이냐고요? 하나는 어디갔냐고요? 제가 실수로 스마트폰에 장착된 케이스를 분리하지 않고 찍어서 그렇습니다. 나머지 하나는 본문 마지막에 나옵니다. 각각 디자인과 안쪽 모습입니다.
제가 구매하는 갤럭시S24 울트라 케이스 키포인트는 카메라까지 완벽히 커버할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보시면 카메라 렌즈 부분만 뚫려있죠? 나머지는 모두 커버가 되는 형태의 구조입니다. 만약 여러분들께서 사용중이신 갤럭시S24 울트라에 카메라 전용 보호캡을 추가로 씌우셨다면 이 케이스는 맞지 않을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후보1
이게 가장 최근에 구매한 케이스입니다. 메탈 바디를 연상케하지만 당연히 고무입니다. 맨들맨들해서 그립감이 좋습니다. 바닥 부분에는 지문이 잘 묻지 않아서 좋습니다.
케이스를 씌운 모습입니다. 카메라 부분을 집중해서 보여드립니다. 딱 맞아 떨어집니다. 카메라 렌즈보다 케이스가 툭튀여서 충분히 보호가 됩니다. 이게 구매한 케이스 중 가장 비쌉니다.
후보2
귀여운 고양이가 그려진 케이스입니다. 마찬가지로 프린팅되었기에 험하게 사용하는 경우에 고양이 그림에 상당한 스크래치가 예상됩니다. 그래도 귀여우니 봐줍니다.
케이스를 씌우면 이런 느낌입니다. 버튼도 잘 눌립니다. 카메라 렌즈도 잘 보호해 줍니다. 촘촘히 말입니다.
후보3
맨들 맨들 가죽 느낌의 케이스입니다. 물론 저기 특수 부위(?)만 그렇고요. 나머지는 PU 고무재질입니다. 저는 하드케이스는 안 좋아해요. 오히려 스크래치가 더 발생하거든요. 이런 재질을 원합니다.
케이스 씌운 카메라 부분 모습입니다. 마찬가지로 잘 보호해 줍니다. 렌즈 부분 주변이 툭튀어나와서 충격으로부터 다소 안전합니다.
후보4
알록달록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습니다. 고양이 케이스와 마찬가지 방식으로 프린팅된 케이스입니다. 따라서 뜨거운 여름에는 저 부분이 끈적일 것 같은 느낌이에요. 하지만 이쁘니 봐줍니다.
디자인은 정말 이쁘긴한데, 이 제품의 경우에는 뭔가 오래 사용하면 색이 벗겨질 것 같은 그런 재질입니다. 실제로 리뷰를 살펴보니 그렇더라고요.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후보5
얘도 재질이 상당히 보들보들해서 마음에 듭니다.
케이스를 씌우면 이렇게 카메라 부분을 매우 안전하게 잘 보호해 줍니다. 이게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고요. 보들보들한 재질이기에 지문따위 걱정 없습니다.
후보6
이것도 보들보들 하고요. 카메라 부분이 뭔가 메탈 느낌이 많이 나죠?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확실히 잘 보호해줍니다. 아 근데 이 제품은 현재 판매가 중지가 되었습니다. 다른 판매처에서 열심히 찾아봤는데도 안 보이는군요. 아쉽습니다. 그래서 그냥 다음 구매 예정인 케이스로 대체합니다.
후보7
이걸 빼놓고 단체샷을 찍어버렸습니다. 나무 느낌의 케이스죠? 하지만 PU재질입니다. 그냥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습니다.
케이스 씌운 앞 모습입니다.
디자인 정말 좋죠? 카메라도 확실히 보호해 줍니다. 가격도 착해서 이 케이스도 추천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갤럭시S24 울트라 케이스 소개였습니다. 아마 앞으로도 몇 개 더 구매하게 될 것 같아요. 혹시 또 일정 케이스(?) 개수가 모이게 되면 다시 한 번 2차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오늘 내용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