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노래방용 물병을 예전에 하나 알리에서 구매했지만 너무 커서 당근마켓에다 팔아넘겼고 이 제품으로 환승했습니다. 가방에 넣기에도 용이하고 무엇보다도 견고하게 생겨서 마음에 들었지요. 색상이 여러개가 있었는데 가장 기본 컬러를 선택했습니다. 후기를 살펴보니까 도색이 벗겨진다는 내용들이 있더라고요. 즉! 기본 색상인 스댕 공유의 은색 위에 컬러를 입힌거죠. 그런건 당연히 설거지를 하는 과정에서도 벗겨져나갈 가능성이 농후하므로 절대 기본 컬러를 고르게 된 것입니다.

 

그렇게 도착한 이 녀석! 디자인도 무난해서 마음에 들고 견고함도 마음에 듭니다.

 

그야말로 일반적인 PET 병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입구는 좁지만 뭔가를 담아낼 때 불편함이 없는 정도의 크기입니다.

 

뚜껑에 고무링이 있어서 확실하게 음료를 봉인해줍니다.

 

저는 이 녀석을 코노 모임에 갈 때 이용합니다. 판매 페이지에서는 401~500ml 라고 표기되어 있어서 정확하게 어느 정도가 들어가는지 수돗물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이럴 줄 알고 1L짜리 비커를 구비해둔게 신의 한 수 였습니다. 정확하게 1L의 물을 준비하고 담아 보았는데 진짜 500ml가 딱 들어가는것을 확인했습니다.

 

테스트도 해볼겸 물을 가득 채우고 가방에 넣어서반나절을 밖에 있다가 들어와봤습니다. 전~혀 새지 않고 견고하게 잘 봉인됨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보온 보냉도 잘 되는 편입니다.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이모티콘 모임 때 투썸 신촌커피를 이 팩에 포장해서 가지고 와봤습니다. 아주 시원하게 잘 마실 수 있었습니다. 좋은 스댕 물병입니다. 추천합니다. 끝.

 

 

6.16US $ 75% OFF|500ml Sport Bottles Double Wall Insulated Vacuum Flask Stainless Steel Water Bottle Cola Water Thermos Vacuum F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