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사실상 예전에 구매했던 브랜드만 다른 충전기와 완전 동일합니다. 디자인도 똑같고요. 다른것이라면 현재 몇 W로 충전중인지 표시되는 LED가 따로 탑재되어 있다는 부분이죠. 대체 IT 디자인 저작권은 어떻게 굴러가는건지 알 수 없어요. 내껀 니꺼, 니껀 내꺼같은 마음으로 서로 서로 쉐어하는것일까요? 분명 그럴리는 없을 것 같은데... 아무튼 소비자인 제 입장에서는 괜찮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면 좋습니다.

 

Toockie 100W GaN PPS PD충전기 TCT100-12A 후기

 

Toockie 100W GaN PPS PD충전기 TCT100-12A 후기

기억하십니까? 예전에 이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고 싶다고 개인 욕구를 마구 뿜어냈었습니다. 최근에 알리 할인 행사를 했었는데 이 녀석이 딱 할인 커트라인에 걸려있는거 아니겠습니까? 처음

rgy0409.tistory.com

자, 이 충전기고요. 이제부터 보여드리는 100W 충전기도 한번 자~알 보세요!

 

오늘의 주인공인 어썸테크사의 100W GaN PD충전기입니다. 충전기 디자인 어떻습니까? 정말 똑같이 생겼죠?

 

어썸테크는 한국 시장을 의식해서인지 이렇게 직역에 가까운 한국어 번역본도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뭐 알아보기만 하면 그만이니까요. 사양은 이미 한 차례 언급했으니 궁금하시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SOMETECH 고속 GaN 100W PD충전기 H881

 

가격이 저렴한 이유가 패키지의 단순화도 한 몫 한 것 같습니다. 설명서는 없습니다. 그저 이 두개가 구성품의 전체입니다. 정말 딱 필요한 핵심만 들어있었군요.

 

플러그는 4.8mm 한국형 콘센트에 딱 맞는 녀석으로 제공됩니다. 구매 시 KR을 꼭 선택해야 합니다.

 

C타입 포트 2개와 A타입 포트 1개의 인터페이스가 앞에 있습니다. 메인은 당연히 C1 포트입니다. 단독 사용 시 최대 100W 까지 출력됩니다. 물론 연결한 장치와 케이블도 최대 100W를 지원해야만 풀스팩 퀵차지가 되겠죠.

 

본문 처음에 소개해드렸던 Toocki사 제품은 100W 글씨가 흰색인데 이건 검정색입니다.

 

바닥 부분에 스팩이 매우 작게 간단 표기되어 있습니다. 모델명은 H881이라고 명시되어 있고요.

 

한국형 플러그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찰지군요.

 

충전 당연히 잘 됩니다. 노트북도, 아이패드프로도, 스마트폰도, 기타 태블릿도 모두 다 충전합니다.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디바이스는 당연히 초고속으로, 저속 구간에서는 당연히 저속으로 자동 변경되어 안전 충전합니다.

 

아이패드프로 5세대의 남은 배터리 잔량이 80퍼센트일때 충전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최대 40W로 초고속 충전이 진행되는것을 LED 표시기로 알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충전중인 전력 표시가 되니 사용자 입장에서는 상당히 편리합니다. 이 디자인의 100W 충전기는 아마 ASOMETECH사 제품이 가장 저렴할 겁니다. 100W PD 충전기를 찾으시면 이것도 강력 추천합니다. 아래에 좌표를 남겨두겠습니다. 끝.

 

 

16.67US $ 71% OFF|ASOMETECH 100W GaN Charger QC4.0 PD 67W 65W PPS Display Portable Multi USB Type C Fast Charger For Laptop Tabl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