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번 이모티콘 모임에는 차가 있었기에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에 한해 카이스트 근처에 있는 브런치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음식점 이름은 모티프! 여긴 어떻게 발견하게 되었느냐면 다른 그림 모임 때문입니다. 충대 근처에서 했었고 근처에서 축제를 했는데 그곳을 지나가다 발견하게 된 식당이죠. 사람들이 줄 서서 대기하고 있더라고요. 웨이팅이 있다는건 다 이유가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바로 지도앱에 킵해두고 방문각을 재고 있었는데 그게 마침내 실행되고 만것입니다.

 

가게 외관은 못 찍었습니다. 이미 많은 방문객이 있었기 때문이죠. 허락도 없이 촬영하는건 아무래도 불편한 부분이니까요. 저야 물론 외모는 모두 가리지만 저분들 입장에서는 그저 전 불법촬영범일 뿐입니다. 그러니 동의없는 촬영은 아예 실행하지 않는것이 정답입니다.

 

 

모티프 위치는 위의 구글 지도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카이스트 주차장을 이용해서 방문하면 편합니다. 다만 조금 걸어야겠죠. 모티프 주변으로는 주차장이 없어요. 주차 할 공간도 없습니다. 왠만하면 카이스트 주차장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메뉴판입니다. 브런치는 토스트, 샐러드, 스크렘블 에그, 감자구이가 기본 제공됩니다. 거기에 옵션 음식을 추가하면 되는데 저는 연어 스테이크를 추가했습니다. 다른 이모티콘 멤버분들은 소시지와 베이컨을 추가했고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군요. 이게 소세지와 베이컨이 추가된 브런치입니다. 음식 비쥬얼 장난 아니죠? 진짜 맛있어 보이죠? 근데 진짜 맛있습니다.

 

이건 연어 스테이크가 추가된 브런치입니다. 이것도 너무 맛있습니다. 연어는 늘 옳습니다. 생연어도 맛있긴 한데 구운 연어도 아주 별미거든요. 가격은 비싼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여기도 나중에 방문시에는 스테이크를 맛볼 생각입니다. 대전에 의외로 맛있는 음식점이 많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실감하게 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