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모티콘 모임을 뿌듯하게 마치고 오늘도 맛있는 식당을 찾으러 떠납니다. 오늘은 저 포함 총 세 명! 최근에는 이렇게 삼인으로 맛집을 많이 찾아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중촌동에서 모임을 했으니 어디 멀리는 못 가고, 근처에서 시식하기로 합니다. 대흥동에 위치해있는 도톰도톰이라는 양식당을 눈여겨 봐두었고 모임 장소에서 대흥동까지는 다소 거리가 있으니 타슈를 타고 빠르게 이동했습니다. 확실히 자전거를 타면 금방이죠.

 

 

 

도톰도톰 위치는 위의 구글 지도에 표시가 되어있으니 방문하는데 어렵지는 않으실 겁니다. 다만 대중교통으로 오기에는 골목인데다 이 일대가 붐비는 지역이니 왠만하면 대중교통으로 방문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아니면 저처럼 타슈를 타고 오셔도 되고요. 사쿠사쿠 텐동집 바로 옆 건물이라 찾기는 쉽습니다.

 

깜박하고 입구를 못 찍었네요. 사실 건물 외관이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음식의 맛이 가장 중요하죠!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이른 저녁 시간이었습니다. 약 오후 5시 30분쯤 이었어요. 손님이 아직은 없는 상황! 좋습니다. 실내가 넓은 편입니다.

 

여기는 데이트코스의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물론 저희는 남자 셋이 방문한 상태고요. 서빙하시는 직원분도 남자 셋이 온 거 맞으시냐고 한 번 더 물으시네요. (껄껄) 이런 조합으로는 거의 오지 않는 모양입니다. 첫 방문이라 어떤 녀석으로 주문해야할지 망설이고 있는 찰나 다시 직원분께서 오셔서 추천 메뉴를 알려주셨습니다. 일단 먹어보고 싶은거 한 개는 정했고 나머지 두 개는 추천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빵이 나옵니다. 살짝 구워진 빵이라 맛있습니다. 저 기름장(?)은 마치 감바스 소스같은 느낌이라 좋았어요. 아 근데 메뉴판을 찍어놨어야 했는데... 깜박했습니다. 그래서 음식 메뉴 이름은 언급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죄송)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이게 아마 도톰 투움바 파스타였나? 그랬을거에요. 추천메뉴였습니다. 이거 진~짜 맛있습니다. 괜히 추천하시는게 아니었어요. 사진에서는 보이지 않는데 새우가 있습니다. 증말 맛있어요.

 

이것도 추천받아서 맛을 본 베이컨 갈릭 필라프였었나...요? 아마 맞을겁니다. 이거 딱 한 입 맛을 봤을 때 그 맛이 느껴졌습니다. 송로 버섯! 그렇습니다. 트러플 오일의 맛입니다. 트러플 오일 진~짜 향도 좋고 풍미가 한껏 올라가게 해주는 마법의 오일입니다.

 

코스트코 트러플 엑스트라 버진 블랙 올리브 오일 후기

 

오죽하면 이렇게 따로 구매했겠습니까? 지금 이 글을 작성하면서 생각났으니 재주문을 해야겠습니다.

 

이건 아마 페퍼로니 스파게티였을거에요. 돈까스도 같이 들어있어서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파스타입니다. 이것도 맛있어요. 다 맛있네요 젠장... 사실 도톰도톰의 메인은 스테이크 같아요. 살짝 비싸서 그렇지 언젠가 한 번 맛을 보고 싶어집니다.  아무튼 여기 정말 맛있습니다! 대전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