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꽤 지난 시간에 알리에서 구매한 3종 소음 차단 이어플러그에 대해 소개해드린 바 있습니다. 바로 아래의 글이었죠. 읽지 않으셔도 됩니다. 결론은 그냥 3M 귀마개가 최고라는 것입니다.

 

알리 직구 소음 차단 수면 귀마개 3종 체험 후기

 

알리 직구 소음 차단 수면 귀마개 3종 체험 후기

최적의 숙면을 취하기 위해서는 조건이 두 개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지극히 어두워야 할 것! 두번째는 완전 조용해야 할 것! 이렇게 두개죠. 아 이건 대중적인것이 아닌 개인적 조건입니다. 어떤

rgy0409.tistory.com

근데 해당 글에서 마지막에 대용량 귀마개를 추가 구매한것으로 마무리를 지었는데 마침내 그 제품이 제 손아귀에 들어왔습니다.

 

바로 이겁니다. 해서! 이것만 따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보관함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냥 원통형 플라스틱안에 모두 들어있습니다.

 

뭔가 되게 말캉말캉해 보이는것이 마치 마시멜로를 담아놓은 것 같습니다.

 

색상은 이렇게 3종입니다. 물론 한 종류의 색상만 선택도 가능합니다. 허나 색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귓구멍에 들어가면 다 매한가지니까요. 중요한건 진짜 35데시빌의 소음 차단이 되느냐겠지요?

 

우선 복원력입니다. 기준은 아무래도 소음차단의 최강자인 3M 제품일겁니다. 3M것과 체감적인 비교를 할 수 밖에 없는데 복원력은 괜찮은 편입니다. 그리고 귓 속에 넣었을 때 편합니다. 이 부분 역시 3M사와의 큰 차이점은 없었습니다. 이 제품을 받은 당일 밤에 바로 사용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소음 억제는 어느정도 되긴 하지만 역시 3M 제품 대비 우수하지는 못하다는 평가를 내리고 싶습니다. 남동생이 코를 좀 심하게 골아요. 문을 닫아도 들릴 정도죠. 3M은 코골이 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코골이 소리를 크게 억제해주지는 못합니다. 그리고 색만 다를 줄 알았는데 복원력도 컬러마다 다릅니다. 가장 쉬엣트인건 검정색입니다. 그 다음이 연두색이고 가장 우수한건 주황색입니다. 셋 다 소음 차단은 3M사 귀마개보다는 떨어진다는겨 결론입니다.

 

그러므로 전 앞으로 무조건 귀마개는 3M 제품을 이용할 것입니다. 3M이 최곱니다. 따로 사심이 있어서 3M사를 치켜세워주는게 아닙니다. 주식 같은 거 안 합니다. 진짜 순수하게 성능만을 놓고 이야기를 하고 싶은 것입니다. 알리에서 괜히 싼 맛에 이런 귀마개를 저처럼 구매하지 마시고 그냥 국내에서 많이 팔고 있는 3M 귀마개를 구매하시는걸 강추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