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입니다. 오랜만에 제가 사는 본고장 대전에서 티스토리 교육을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원래 작년에 소모임이라는 앱을 통해서 한 차례 진행한 바 있습니다. 이후로 꾸준히 모임을 오픈해 보았지만 신청자가 적어서 그렇게 흐지부지 막을 내렸죠. 아무래도 인구수가 전국 기준 하위권에 속한 대전이기에 그런 듯 합니다. 아니면 저의 인지도가 부족한 것일수도 있겠구요. 아무튼 중요한것은 다시 대전에서 교육을 한 차례 더 진행을 해보겠다는 것이죠. 댓글로 한두차례 대전에서는 교육을 안 하시냐는 문의를 받았기 때문에 다시 슬슬 교육을 시작해도 괜찮은 타이밍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교육 및 비용 안내

자세한 교육 장소와 시간 및 비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일시 : 2022년 11월 6일 일요일 오후 3시~6시

장소 : 둔산동 갤러리아 근처 윙스터디 소모임실 (예정)

교육 : 티스토리에 대한 모든 것 + 파이프라인 소개

비용 : 35,000원 (과거 1:1 또는 오프라인 교육을 받으셨던 분들은 25,000원)

입금계좌 : 115-910194-14607 KEB하나은행 (예금주 : 유길용)

 

신청 방법

아래의 링크를 방문하시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친효교육 2기 (대전) 신청서 작성하기

 

신청서 작성 완료 후 입금을 바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원수에 맞게 소모임실을 예약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이점 유념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신청서 작성 후 입금 완료를 하신분엔 한하여 1~2일 내로 신청 확정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만약 신청서 작성을 하고 입금을 했는데도 문자가 도착하지 않는다면 카톡 또는 댓글로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수동으로 확인을 하고 있기에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환불 안내

신청 후 입금까지 완료했는데 부득이한 개인 사정 상 교육에 참여를 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저에게 직접 환불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모임실 예약 전의 경우라면 100% 환불 가능하지만 소모임실이 예약된 시점 이후에는 해당 소모임실의 환불 방침에 따라 소모임실 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환불될 수 있습니다. 이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친효컬럼에서도 자주 언급했던 내용인데 중요하니까 한번 더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돈은 결과입니다. 목적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목적은 좋은 콘텐츠여야 합니다. 좋은 콘텐츠가 곧 좋은 애드센스로 돌아옵니다. 글 쓰기는 창작의 영역입니다. 짜집기가 아닙니다. 짜집기글은 글쓰기 실력 향상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짜집기글은 창작이 아닌 편집의 영역입니다. 우리들은 편집자가 아닌 크리에이터입니다. 돈을 목적으로 교육에 참여하시면 정~말 영향가 없는 내용으로 끝날 것입니다. 티스토리를 장기간 꾸려나가고 싶으신 분, 본인만의 고유 콘텐츠를 꾸준히 육성해나가고 싶으신 분들만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대전 지역 분들의 많은 신청 부탁드리며 모임 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