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기존에 사용중인 제닉스 대나무 키보드 손목받침대를 잘 사용해오고 있었는데 이 제품을 보고 너무 뽐뿌가 와서 그만 질러버리고 말았습니다. 가격도 얼마 안 해서 부담없이 구매했지요. 알리에서 직구했습니다. 디자인이 여러개가 있었지만 왠지 현재 사용중인 키보드에는 이 컬러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어떤 키보드 팜레스트인지 만나보시겠습니다.

 

이렇게 생긴 키보드 손목받침대입니다. 여느 제품과 마찬가지의 상품이지만 디자인이 귀엽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골드코인이라는건 슈퍼마리오에서의 그 돈이죠. 슈퍼마리오의 대표 테마 색상인 빨강과 파랑의 크로스가 포인트입니다. 키보드의 풀배열 사이즈입니다.

 

바닥 부분은 고무 재질이어서 마찰력을 높였습니다. 따라서 타자를 칠 때 움직이지 않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키보드와 크게 이질감이 없습니다. 키캡을 파스텔 테마로 교체하고나서 대나무 재질의 손목받침대가 늘 시야에 밟혔었는데 이 팜레스트로 바꾸니까 어느정도 잘 조화가 되는 것 같습니다.

 

높이도 두툼해서 좋아요. 지금 이 글도 슈퍼마리오 손목보호대에 제 두 손을 살포시 얹힌 상태로 작성 중입니다. 편해요. 쫀쫀함이 느껴집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내구도일 것입니다. 사용하다가 천 부분이 들리는 증상이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약 1년 전에 사용했었던 제품이 딱 그랬습니다. 그리고 금방 더러워질 수 있습니다. 대나무 팜레스트는 말그대로 나무 재질이니까 물이나 기타 음료가 떨어져도 전혀 문제가 없었지만 이건 그대로 흡수를 해버리게 됩니다. 그러면 아무래도 조금 위생상 문제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만.... 최대한 컴퓨터 앞에서 뭔가를 먹지 말아야겠지요! 아무튼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충동구매한건데 잘 산 것 같습니다. 제품 링크는 아래에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

 

 

14952.0₩ 45% OFF|기계식 키보드용 손목 받침대 패드, 메모리 폼, 메리 인체 공학적 실리콘, 미끄럼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