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 글은 해외직구로 옷을 구매함에 있어서 이 옷이 과연 나에게 잘 맞을지를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글이 될 것입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먼저 말씀드리자면 이번 악어 패턴 옷은 실패입니다. 저에게 작아요... 아니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완전 딱 맞다고 하는게 맞을 것 같군요.

 

이 옷은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서 최초 알게 되었습니다. 딱 봤을 때 필이 찌르르 왔습니다. 이것은 내가 입어줘야 할 옷이라는 것을요. 해당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 들어간곳의 사이트에서는 팔긴 파는데 좀 비싸더군요. 50달러 이상이었습니다. 그래서 혹시 알리에는 이 옷이 있을까 싶었고 검색해보니 정말 있었습니다. 역시 알리! 사람 빼곤 다 팝니다. 최대 사이즈가 2XL까지밖에 없더군요. 판매하는 모든 곳을 거의 검색해봤지만 2XL보다 더 큰 사이즈를 판매하는 업체는 없었습니다. 대충 옷 스펙을 살펴보니 제가 입어도 될 것 같아서 용기를 내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은 20달러 미만입니다. 배송은 약 2주 정도 걸렸습니다.

 

태그는 당연히 중국어입니다. 사이즈만 알아볼 수 있네요. XXL이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적당히 도톰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스웨터도 나름 촘촘이 잘 짜여진 듯 합니다. 몸에 열이 많기 때문에 너무 두꺼운 옷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로서는 매우 반가운 일이었습니다.

 

뒤집어서 항상 안쪽을 봐야합니다. 박음질이 제대로 되어있는지 대충 눈대중으로 확인해 봤는데 촘촘히 잘 마무리가 된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는 정말 합격이었습니다. 이제 입어볼 차례입니다.

 

참고로 제 몸뚱아리 스펙은 180cm / 88kg 입니다. 이런 몸에 2XL 스웨터라.... 결과는 실패로 끝났습니다. 너무 딱 맞아서 움직임이 뻣뻣합니다. 더구나 맨 몸에서 입었을 때 딱 맞았으니 안에 셔츠라도 껴입는 상황이라면 좀 더 타이트해집니다. 너무나도 아쉽습니다. 디자인은 정말 귀엽잖아요? 근데 사이즈 때문에 못 입는 상황이라니... 이후에 알리에서 좀 더 넉넉한 사이즈가 있는지 더 찾아봤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제작처에서는 왜 빅사이즈를 안 만다는건지 이해가 되지 않기 시작합니다. 결국 이 스웨터는 당근마켓에서 또 다른 주인을 잘 만나게 됩니다. (잘가...) 이 옷에 대한 제품 정보는 아래에 남겨두겠습니다. 저보다 좀 더 체구가 작으신 분들이 입으시면 매우 귀엽고 이쁘게 올 겨울을 보내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끝.

 

 

19086.0₩ 49% OFF|남성 하라주쿠 패션 니트 스웨터, 힙합 스트리트 웨어 공룡 만화 풀오버, 오버사이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