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살다살다 알리에서 속옷까지 구매하는 날이 와버리고 말았습니다. 제가 원하는 속옷이 국내에서는 잘 판매하지를 않아요. 설령 있어도 사이즈가 맞지 않는 경우도 많구요. 이런 상황이어서 반신반의로 알리에서 혹시 속옷(빤쭈)도 판매할까 싶어서 검색해보니까 역시 있군요. 매우 좋습니다. 게다가 재질도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 TMI지만 땀이 많은 편이어서 통풍이 잘 되는 재질을 선호합니다. 대체로 여름 옷들이 다 같은 재질인데 폴리에스테르가 그것입니다.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습니다. 무료 배송인데다 가격도 싸서 오래 걸릴 줄 알았거든요. 근데... 포장 상태를 보고 살짝 당황했습니다. 이거 분명 제품 판매 페이지에서는 이런 모습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뭔가 포장이 정갈하게 되어서 도착할 줄 알았습니다. 물론 위의 이미지는 목업 이미지입니다. 그래도 얼추 박스에 담겨오기는 하겠지하고 생각했는데... 그냥 비닐포장되어 올 줄이야?! 이래서 가격이 저렴했던 모양입니다. 뭐 상관 없습니다. 내용물만 양호하다면 모든게 이해되니까요. 사이즈도 4XL까지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재질은 100% 폴리에스터입니다. 일부 구역(?)만 빼구요. 허리띠 부분이랑 성기를 감싸는 부분이죠.
전체샷입니다. 드로즈 스타일의 사각펜티입니다.
그리고 안쪽 모습입니다.
이렇게 구멍이 송송 뚫려있어서 통풍에 탁월합니다. 잘 늘어나기도 하구요. 그래서 속옷 사이즈를 잘 확인해서 구매해야합니다. 만약 자신의 체형보다 사이즈가 작은 녀석으로 구매했다면 과도하게 늘어나게 될테고 그 과정에서 이 구멍들이 점차 늘어나면서 훼손될지도 모르기 때문이지요. 엄청 쫀쫀하게 구성된 속옷은 아닙니다. 가격을 생각하시면 답 나오죠. 그냥 간단히 막 입을 정도입니다.
제가 구매한건 4XL 사이즈입니다. 제 몸뚱이 스펙은 180cm / 87kg 입니다. 받자마자 바로 슬쩍 입어봤는데 너무 타이트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잘 주문한 것 같아요. 공장에서 이제 막 찍어 나온 제품이라 그런지 뭔가 달갑지 않은 향이 베어있기에 바로 세탁기에 넣어버렸습니다. 아래에 구매 링크를 남겨두겠으니 혹시 필요하시면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