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번에도 살짝 실수했습니다. 갤럭시워치3 충전기가 갤럭시워치4도 충전을 잘 시켜줘서 이 둘의 충전 방식은 동일한가보다 싶었고 그바람에 알리에서 이 녀석을 구매한건데... 아뿔싸?! 이것은 제 실수였습니다. 갤럭시워치3와 4의 충전 방식은 다른가 봅니다. 그래서 이 부분을 고객센터에 문의를 넣은 상태인데 과연 어떤 답변이 올지 기대가 됩니다.

 

알리에서 구매한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모델명이 딱히 없어요. 그냥 중소기업에서 만든 제품으로 추정됩니다.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애플 제품전용과 삼성 전용입니다. 전 삼성 제품 사용자니까 당연히 삼성용으로 주문했고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습니다.

 

제품 구성입니다. 무선 충전독과 C타입 충전 케이블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분리가 되어있는 상태이므로 결합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본체 뒷부분에 있는 C타입 단자에 PD 충전기를 통해서 케이블을 연결시켜주면 무선 충전 준비는 끝납니다.

 

1번에는 갤럭시워치를, 2번에는 스마트폰을, 3번에는 갤럭시버즈를 올려놓으면 이 세가지 디바이스를 동시에 충전시킬 수 있습니다. 1번의 출력량은 2W이고 2번은 5W, 7.5W, 10W, 15W 이며 3번은 5W입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시리즈들 중 고속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단말기는 고속 충전이 됩니다. 제 경우는 노트20 울트라인데 무선고속충전이라고 잘 뜹니다.

 

한가지 간과했던 부분은 본문 시작때도 언급했듯 갤럭시워치4는 충전이 되지 않는다는 부분이었습니다. 당연히 될 줄 알았는데... 너무 안타깝습니다. 나머지는 무선 충전 다 잘 됩니다. 버즈2도 잘 되고 스마트폰도 잘 됩니다. 가격대비 우수한 제품인데 호환성 부분에서 조금 안타깝습니다. 갤럭시워치4까지 충전하려면 역시 다른 제품으로 구매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제품 자체는 가격대비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필요하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24760.0₩ 40% OFF|3 in 1 Wireless Charger Stand For Samsung Note 20 S21 S10 Iphone 15W Fast Charge Station For Galaxy Watch Gea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