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닌텐도 스위치에도 계정이 필요합니다. 닌텐도 어카운트라는 마치 구글 계정과도 같은 개념입니다. 이 계정을 하나 만들어서 닌텐도 스위치에서도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계정 내에서 여러개의 유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닌텐도 어카운트 계정으로 가족 구성원만큼 유저를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생성은 쉽습니다. 플레이하고자 하는 게임을 실행하면 사용자 선택화면이 나오고 +버튼을 눌러 새 유저를 추가하면 됩니다. 그러면 이제 사용하지 않는 유저는 어떻게 삭제하는지 알아봅시다. 이것도 쉽습니다.

 

설정 화면에 있는 유저 카테고리로 들어갑니다. 오른쪽에 그동안 생성해놓은 유저 리스트가 보일 것입니다. 여기에서 삭제하고자 하는 유저를 터치해서 들어갑니다.

 

유저 설정화면이 보입니다. 맨 아래에 있는 유저 삭제 메뉴를 터치합니다.

 

그러면 이 유저의 저장 데이터는 모두 삭제된다는 무서운 안내문구가 보입니다. 상관 없으니까 지우려는 것이므로 위 내용에 동의함 체크하시고 다음 과정으로 넘어갑니다.

 

한번 더 묻는군요. 정말 이 계정을 삭제하면 이제 돌이킬 수 없다는 겁을 줍니다. (상관 없다고!) 약 3초 뒤 이 유저 삭제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빨간 버튼을 눌러서 이 유저를 삭제합니다. 이렇게 닌텐도 스위치의 유저를 삭제하시면 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