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링피트 추가 콘텐츠가 출시되기를 간절히 기도하는 마음으로 복싱2를 열심히 하루 하루 보람차게 운동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대 코로나 시대에 걸맞는 라이프 스타일을 만끽하고 있지 않을까 싶어요. 복싱2에 호랑이모드 말고 유료 추가 콘텐츠가 있길래 가격도 저렴해서 한번 구매해보려고 시도해봤는데 선불 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더군요. 보통 이렇게 디지털 구매 방식에는 당연히(?) 신용카드로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넣어줘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왜인지는 몰라도 닌텐도에서는 이 결제 방식을 도입하지 않은 모양입니다.

 

닌텐도 이샵의 선불 번호는 일종의 상품권과 같은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편의점에 가보시면 개산대 근처에 구글플레이 관련 선불 카드같은걸 보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 개념의 결제 방식인 것입니다. 따라서 닌텐도 이샵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 카드를 구매해야 합니다.

 

이샵에서도 판매하고 있고 국내에서는 대원샵이라는 곳에서도 똑같은 선불 카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대원샵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어차피 닌텐도 이샵에서 구매하는거나 대원샵에서 구매하는 것이나 이샵 전용 골드 포인트는 똑같이 쌓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대원샵에서 구매하면 대원샵만의 마일리지도 적립되기에 더 이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차후에 대원샵에서 디지털 구매를 할 때 대원샵 포인트로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까요. 그러므로 본문에서는 대원샵 구매 후 닌텐도 이숍의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할 것입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의 상황

추가 콘텐츠를 구매하려고 구입 진행하기 버튼을 터치해봅니다.

 

선불 카드라고 나와있길래 당연히 신용 카드 카테고리겠거니... 싶었죠.

 

근데 이렇게 선불 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니까 신용카드는 아니라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부터 대원샵으로 접속합니다.

 

대원샵에서 선불 번호 구매하기

대원샵 접속 후 로그인을 하시고 상품 검색에 선불 번호라고 입력 후 검색을 진행합니다. 그러면 10만원부터 적게는 5천원대의 선불 번호 상품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오천원짜리로 구매를 할 것입니다.

 

주의 사항을 확인했다는 항목에 체크를 해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바로 구매를 누릅니다.

 

대원샵 포인트도 적립되는지 확인하고 이상 없으니 다음 과정으로 넘어갑니다.

 

주문자 정보와 결제 정보를 확인하고 이상 없으면 아래로 내려갑니다.

 

결제수단은 두 가지입니다. 신용카드와 계좌이체입니다. 편한 방법을 선택 후 결제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구매진행 동의 항목에 당연히 체크를 해야합니다.

 

이렇게해서 닌텐도 5천원짜리 선불번호 구매가 완료되었습니다. 지금 다운로드 버튼이 보일텐데 바로 눌러줍니다.

 

그러면 닌텐도 어카운트 계정과 연결되는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정상이니까 로그인을 해줍니다. 선불 번호를 따로 입력하는 방식이 아니라 바로 닌텐도 이샵 계정과 동기화를 진행하는 방식인 것입니다.

 

잔액 추가 확인창이 나왔습니다. 금액이 이상 없으면 잔액 추가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렇게해서 닌텐도 어카운트 계정으로 대원샵에서 구매한 선불 금액이 충전 완료 되었습니다. 이제 닌텐도 스위치로 돌아가서 이샵을 다시 재접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무리하기

사진상 글씨가 작아서 잘 보이지 않지만 오른쪽 상단에 있는 자신의 프로필 계정에 보시면 현재 잔액에 방금 대원샵에서 구매한 금액이 입력되어 있을 것입니다. 피트니스 복싱2 유료 DLC 가격이 5,500원짜리여서 500원이 부족한 상황! 하지만 걱정 없습니다. 부족한 금액은 과거에 적립해둔 골드 포인트로 충당하면 되니까요. 아마 디지털 다운로드를 많이 하시는 분들은 이숍 전용 골드 포인트가 꽤 많이 적립되었을 것입니다. 골드포인트 1은 현금 10원입니다.

 

따라서 저는 50포인트만 사용할 것입니다. 그러면 딱 500원이죠.

 

포인트를 입력 후 다음 버튼을 터치합니다.

 

충전된 5천원과 포인트 500원이 합쳐져 5,500원 결제를 진행하게 됩니다. 구입 확정 버튼을 터치해서 마무리합니다.

 

이렇게해서 피트니스 복싱2 전용 DLC까지 구매 완료했습니다. 이걸 구매하니까 또 25포인트를 받게 되는군요. 생각보다 포인트를 푸짐하게 줍니다. 닌텐도 스위치 이숍 전용 선불번호 구매, 어렵지 않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