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닌텐도 스위치 이숍(E-Shop)에서 무료 게임을 소개시켜주기도 하는데 그 중에서 눈길을 끈 녀석이 있습니다. 저는 콘솔게임을 별로 안 합니다. 스위치는 오로지 운동용으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목을 집중시킨 무료 게임도 어떤 장르인지 대충 짐작 하실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줄넘기 운동 게임입니다.

 

"흐음... 아마 조이콘을 양 손에 쥐고 그냥 줄넘기하듯 흔들어 재끼면서 운동하는 원리인가보군?!"

 

이렇게 생각하고 게임을 일단 받았습니다. 언제 제작자가 마음이 바뀌어서 유료로 변할지 모르니까요. 무료 게임들은 미리 미리 받아놓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UI와 UX는 꽤 단순합니다. 게임 썸네일도 정말 앙증맞군요. Jump Rope Challenge라고 되어있습니다. 실행을 안 해 볼 수 없겠죠? 플레이 해봤습니다.

 

게임은 정말 초단순합니다. 한글 일부 지원하구요. 줄넘기하듯 뛰면 카운트가 누적됩니다.

 

이렇게 매일 매일 줄넘기 횟수가 자동 기록됩니다.

 

다만 층간 소음이 걱정입니다. 아마트나 다세대 주택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은 이 게임은 왠만하면 안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단독주택같은 개인 공간이 확보된 곳에서 마음껏 디지털 줄넘기를 즐기시면 되시겠습니다. 아니면 닌텐도 스위치를 들고 밖으로 나와서 운동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아파트 놀이터에서 이걸 한다면 필시 동네 꼬맹이들의 이목을 집중하는데 성공할 것입니다. 그렇게되면 당신은 우주 대스타가 되는겁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