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번에도 이 브랜드를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이 브랜드의 케이스만 이번이 두번째입니다. 애플펜슬 1세대 때 이걸 만나고 정말이지 필기가 부드러워졌습니다. 그립감이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힘을 줘 그리고 글씨 쓰는 스타일이어서 얇은 애플펜슬을 오래 사용하면 손이 너무 아팠습니다. 이 부분을 말끔히 해결해 주었습니다. 그래서 같은 브랜드의 제품을 애플펜슬 2세대에서도 그대로 이어보려고 합니다.

 

대략 만원 중반대의 가격입니다. 쇼핑몰에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정품 케이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구성품입니다. 펜촉 보호 부분 케이스와 몸통이 따로 분리가 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펜촉 케이스 부분은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귀찮거든요. 그래서 몸통 부분만 사용합니다. 애플펜슬 2세대 전용 케이스는 무선 충전을 지원한다는게 전 버전과의 큰 차이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쪽 면이 평평하게 제작되어 애플펜슬 2세대와 찰떡입니다. 평평면 부분끼리 맞닿게해서 사용해야 케이스를 씌운 상태로 무선 충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터치 버튼도 작동합니다.

 

케이스를 씌운 모습입니다. 이쁘죠? 전 세대에서는 골드핑크를 사용해서 이번에는 블랙으로 구매해 봤습니다. 전체가 모두 실리콘이 아니라 실제 펜 모양에 비슷하도록 만들어졌는데 펜 클립 부분은 PCB 재질이어서 딱딱하고 견고합니다. 소프트와 하드 재질이 모두 들어간 케이스라고 보시면 되시겠습니다.

 

저는 펜슬을 사용하지 않을 때 이렇게 세워둡니다. 불행하게도 아이패드프로에도 케이스가 씌워져있는데 이렇게되면 무선 충전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엥? 방금 전에는 무선 충전이 지원된다고 해놓구선 뭔 헛소리냐고 하실 수 있겠습니다만, 아이패드 본체의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 충전이 된다는 것입니다. 아이패드에도, 애플펜슬에도 케이스를 둘 다 사용해버리면 두께감 때문에 무선 충전 허용 거리에서 벗어납니다. 그렇기에 불편하지만 현재 저는 무선 충전을 할 때는 케이스를 잠시 벗어던집니다. 그리고 완충되면 다시 케이스를 씌워 사용하죠. 잠깐만 불편할 뿐, 그립감을 도저히 잊을 수 없어서 현재 이렇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 세워두는 거치대는 다이소에서 칫솔 거치대 두 개를 구매해 붙인 것입니다. 자세한 제작 과정은 아래에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다이소 칫솔꽂이(거치대)로 자작 애플펜슬 거치대 만들기

 

다이소 칫솔꽂이(거치대)로 자작 애플펜슬 거치대 만들기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다이소를 정말 좋아합니다. 일주일에 최소 한 번은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정말 그곳에는 각종 아이템들이 넘쳐납니다. 하나하나 고르고 나면 훌쩍 덩치가 커져

rgy0409.tistory.com

 

이번 섭케이스 애플펜슬 2세대 전용 케이스도 마음에 듭니다. 잘 샀습니다. 제 손과 아주 찰떡입니다. 애플펜슬 2세대용 케이스를 찾으신다면 한번 이 제품을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