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어머니께서 질 유산균 제품은 아이허브에 없느냐고 물어보셨습니다. 곧바로 검색했습니다. 우선 구글링을 통해 알아봤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분들은 어떤 제품을 구매하는지를 확인해 보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아이허브에는 정말 다양한 제품군이 유통되고 있으므로 아무거나 구매할수는 없었습니다. 한국에서 구매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제품을 골라야 합니다. 특히 제가 먹을게 아니라 어머니가 드실 것이기 때문에 더 신경이 쓰였습니다. 검색 결과 이 제품이 가장 많이 노출되더군요. Jarrow Formulas (자로우 포뮬라스)에서 출시한 Fem Dophius (펨 도필러스)라고 하는 여성 질 유산균 상품입니다.

 

펨도필러스 이모저모

여성들에게는 세균성 질염이 흔하다고 들었습니다. 질 내 건강한 산성 환경을 만들어주는 유익균인 락토바실리가 줄어들어서 발생하는 증상이라고 하는군요. 스트레스가 주요 원인이며 불규칙한 습관도 한 몫 하여 발병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락토바실리를 증식시켜서 건강한 질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 제품은 락토바실러스 GR-1과 RC-14의 유산균을 서로 배합하여 완성시킨 건강식품입니다. 자로우 포뮬라스만의 20년 연구 노하우로 탄생한 질유산균이지요. 실제 구매 후기를 살펴보니 긍정적인 평가가 많았습니다. 첫 사용인지라 효과가 어떨지 몰라서 우선 60캡슐 두 통만 구매했습니다.

 

원래 어머니께서는 최지우 질유산균이라 불리우는 지노마스터 제품을 먹고 있었습니다. 근데 이거 너무 비싸더군요. 30캡슐 3세트에 십만원 정도 합니다. 더구나 국내 제조라 믿을 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국내에서 생산되는 건강보조식품은 모두 못 믿습니다. 얼마전에도 이X탄, 인X돌, 우X사 등등의 제품들이 뉴스에 나왔던적이 있죠? 이 상품들 뿐일까요? 전 그래서 국내 업체를 불신합니다. 차라리 해외가 훨씬 저렴하고 정공법으로 제조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허브는 전 세계의 사람들이 이용하는 글로벌 유통 기업이니 절대 제품에 장난질을 할 수 없을겁니다. 엄격한 품질 관리로 제대로 된 제품만 유동한다고 생각합니다.

 

냄새를 맡아봤는데 거의 무취였습니다. 역하다거나 이상한 냄새는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향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도 부담없이 복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캡슐 크기는 정말 작습니다. 알약을 잘 삼키지 못하는 저도 이 정도는 누워서 떡먹기 수준일 것 같습니다. 하루 한 개 복용이면 끝입니다. 부디 이 녀석이 어머니의 건강에 도움이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효과가 좋으면 주변 여자사람 지인들에게도 적극 추천할 생각입니다. 아래에 이 상품에 대한 제품 링크를 올려놓겠습니다.

 

 

Jarrow Formulas, 여성용 Fem Dophilus, 베지 캡슐 30정

 

kr.iherb.com

 

저렴하게 구매하기

아이허브는 365일 프로모션 할인 이벤트를 합니다. 따라서 제 가격에 구매하시면 바보입니다. 프로모션 코드에 대한 최신 소식을 따로 전하는 안내 페이지를 밑에 링크걸어두겠습니다. 아이허브에서 구매 전 꼭 확인해서 더 저렴하게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계속 업데이트 되는 페이지)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계속 업데이트 되는 페이지)

아이허브를 이용한지 벌써 5년차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오랜 시간을 아이허브와 함께 해왔군요. 물론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같이 맞이할 예정입니다. 건강은 최고의 자산이니까요. 조

rgy0409.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