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어느날 우연히 이런 내용의 글을 보았습니다. 한 블로거였는데 아르간 오일을 꾸준히 바른 전과 후의 비교 사진을 바탕으로 두피에 바르고 난 후에 베이비 모근들이 송글송글 꽤 자라났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너무나도 눈길을 사로잡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제 정수리 부근의 모근들도 상당히 얇아진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아버지가 반탈모입니다. 그러므로 저라고 안전할리가 없습니다. 유전의 힘은 위대하니까요. 그래서 이런 리얼 후기글을 만난게 너무나도 공감되고 반가울 수 밖에 없습니다.

 

비결은 바로 이 녀석이었습니다. 나우푸드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르간 오일(Argan Oil)입니다. 용량은 59ml(2fl oz)입니다. 가격도 얼마 안 하는군요. 고민은 결제를 늦출 뿐입니다. 바로 구매했습니다.

 

나우푸드 아르간 오일 도착

그리고 도착했습니다. 아이허브는 배송이 빠릅니다. 일주일도 안 되어서 도착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바로 머리에 발라봅니다. 향은 없습니다. 무색무취의 오일이군요. 이런식으로 앞으로 계속 발라볼 생각입니다. 혹시 나우푸드 제품 말고 더 괜찮은게 있을까 싶어서 아이허브에서 추가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브랜드는 Cliganic이라고 되어있는데 처음 보는 브랜드명입니다. 근데 아이허브 후기글을 보니까 꽤 많이 판매되는 아르간 오일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것도 순도 100%입니다. 용량은 무려 120ml인데 가격은 위의 나우푸드사 제품과 겨우 2달러 정도밖에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화학성분 무함유와 빠른 흡수, 전신에 사용 가능하며 USDA, QAI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우선 나우푸드 아르간오일을 꾸준히 발라보고 그 경과를 추가 후기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두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Now Foods, Solutions, 유기농 인증 및 순도 100% 아르간 오일, 59ml(2fl oz)

 

kr.iherb.com

 

 

Cliganic, 100% 퓨어 & 내추럴 아르간오일, 120ml(4fl oz)

 

kr.iherb.com

 

아이허브에서 싸게 구매하기

아이허브에서는 연중 무휴! 1년 365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할인 코드는 따로 자세히 적어놓은 문서가 있으니 아래의 글을 꼭 확인하시어 더 저렴하게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계속 업데이트 되는 페이지)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계속 업데이트 되는 페이지)

아이허브를 이용한지 벌써 5년차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오랜 시간을 아이허브와 함께 해왔군요. 물론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같이 맞이할 예정입니다. 건강은 최고의 자산이니까요. 조

rgy0409.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