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허브에서 또 선물을 보내주었습니다. (덜덜) 처음에는 우연이겠거니 싶었는데 이번이 세 번째 선물입니다. 왜 자꾸 보내주는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예상에는 구매자 전원에게 보내는 일종의 샘플 증정식 같은 개념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아무튼 보내주신거 다시 돌려보내는건 예의가 아니니까 잘 한번 써보겠습니다.

 

때마침 눈가 주름에 신경을 쓰고 있던 찰나였는데 아이허브에서도 알고리즘을 정확히 파악하는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순간 소름이 쫙 돋아납니다. 어떻게 알고 마침 필요하던 제품을 딱 보내주시고 말입니다?! 이거 소름과 감동의 듀얼 콜라보가 따로 없어요. 제품명은 제목에도 언급했듯 「아이 어드마이어 골드 하이드로젤 아이패치」입니다.

 

아이디어러브 아이 어드마이어 골드 하이드로젤 아이패치 이모저모

이번에도 아이허브 정품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역시 안쪽에 편지가 있습니다. 손글씨가 아닌게 흠이지만 그래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이번에도 영어로군요. 이래서 영어공부를 해야합니다. 그래도 절반 이상은 알아들을 수 있어요. 아이허브 한정 영어니까요. 뿌듯합니다.

 

제품은 이것입니다. Eye Admire Gold Hydrogel Eye Patch라고 적혀있습니다. 총 60패치가 들어있는 모양입니다. 즉 아이패치가 30쌍이라는 이야기일 것입니다. 딱 한달치네요. 패키지를 뜯어보겠습니다.

 

박스 디자인과 똑닮은 제품 본체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열어보겠습니다.

 

스푼도 하나 들어있었군요. 커버가 또 씌워져있으니 마저 열어보겠습니다.

 

앗? 마치 태극기를 연상케하는 패턴의 아이패치가 곱게 차곡차곡 포개어 들어있습니다. 이것을 한 장씩 떼어 눈 밑에 붙이고 취침하면 다음 날 눈 밑이 아주그냥 촉촉함으로 범벅이 될 것입니다.

 

먼저 어머니께서 사용해보셨습니다. 착용감을 여쭤보니 다른 아이패치와 다를 바 없다고 하십니다. 뭐 당연한 결과겠죠? 중요한건 지금부터입니다. 다음 날 사용 소감을 다시 한 번 여쭤볼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향기가 일단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 날

진정효과가 있다고 하십니다. 그리고 촉촉합니다. 이건 당연한 결과겠지요. 당장은 효과를 확인할 수 없으니 다 사용하고나서 이후에 다시 한 번 어머니에게 소감을 여쭤보고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하겠습니다. 부디 긍정적인 변화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끝.

 

 

Idealove, 아이 어드마이어 골드 하이드로젤 아이 패치, 패치 60개

 

kr.iherb.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