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생일 선물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 녀석.... 늘 뜻하지 않은 선물을 꼬박꼬박 잘도 챙겨주는군요. 매우 감사할 따름입니다. 서로 주고받는것이 인지상정이지요. 다음 생일 땐 저 또한 지극정성으로 챙겨줘야겠습니다. 아마 제가 블로그랑 편집 등등 컴퓨터로 작업하는 시간이 압도적으로 많다는걸 알고 있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이번에는 눈마사지기를 선물로 보내주셨습니다. 대단히 압도적으로 감사할 따름이죠!

 

오아 눈편한세상 OA-MA034 이모저모

포장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깔끔합니다. 구성품을 살펴보겠습니다.

 

눈안마기 본체랑 마이크로5핀 충전케이블,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제품의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델명 : OA-MA034

-제품사이즈 : 235 x 40 x 115 mm (펼쳤을 때) / 165 x 95 x 120 mm (접었을 때)

-제품 무게 : 288g

-재질 : ABS, PU

-정격입력 : DC 5V / 1A

-소비전력 : 4.5W

-내장형배터리 : 1,000mAh 리튬이온

-충전시간 : 3시간

-사용시간 : 1회 10분씩 사용 시 약 60분

-특징 : 한글음성안내, 온열기능, BGM

-3가지 모드 : 힐링 / 공기압 / 온열 모드 지원

 

저는 늘 사용 설명서를 강조합니다. 정말 중요하지요. 잘 알고 있는 제품이라면 모르지만 새로 접하는 기기는 항상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조작 방법이나 주의사항을 꼭 읽습니다. 이것이야말로 제품을 고장내지 않고 장수하게 만드는 비결입니다. 그러니 꼭 제품 사용 설명서를 정독하는 습관을 길러봅시다. (친효스킨 사용 설명서를 꼭....정독....)

 

사용 방법이 아주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전원버튼을 3초간 눌러야 켜지는군요. 그러면 한글 음성 안내와 함께 작동을 시작합니다. 최초 작동시에는 힐링모드군요. 동시에 브금(BGM)도 흘러나옵니다. 이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짧게 두 번 누르면 음악은 꺼집니다. 그리고 짧게 한 번 누르면 다음 모드로 전환됩니다. 스펙에서도 보셨듯 총 세 가지 모드를 지원합니다.

 

힐링모드(최초 실행 시)는 공기압 마사지와 온열 마사지, 음악 세 가지가 모두 동시다발적으로 동작하는 모드입니다. 공기압 모드는 힐링모드에서 온열만 빠진 상태로군요. 온열모드는 공기압만 빠진 모드입니다. 온열 온도는 38~42도 정도입니다.

 

눈안마기 안쪽의 모습입니다. 사용 후 알콜 묻은 거즈같은 것으로 스윽 닦아주면 완벽 소독됩니다. 다이소가면 소독용 에탄올 천원에 팝니다. 그걸 티슈에 묻혀서 스윽 닦아주면 될 것 같습니다.

 

앞쪽 모습입니다.

 

착용 상태 기준에서 오른쪽에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착용 후에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원버튼부 하단에 5핀 USB 충전 단자가 보입니다. 바로 옆에는 LED 부분도 보입니다. 충전시에는 빨간색, 완충시에는 녹색으로 바뀝니다.

 

사용 후기

착용샷은 얼굴이 꾸진 관계로 차마 올릴 수 없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근데 뭐 착용한게 뭐 중요하겠습니까? 소감이 중요한거죠. 저는 세 가지 모드 중 힐링모드가 가장 좋습니다. 눈 지압이 되니까 제품의 목적대로 기름샘을 자극하여 불순물을 짜내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은근히 눈을 따사롭게 포개주는것이 상당히 기분이 좋습니다. 안락해진다고 해야할까요? 눈 안마 이후 세수를 하거나 화장솜으로 마무리를 해주면 더할나위없이 좋습니다. 그래서 잠에서 깨어 정신을 차리는 동안에 이녀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세수하면 그렇게 개운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아주 좋은 선물을 받아서 매우 기쁩니다. 어머니께서도 종종 이용하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잘 사용할 것입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