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번에도 참지 못하고 충동구매를 하고 말았습니다. 고양이를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따금씩 고양이 관련으로 검색을 합니다. 다양한 고양이용품이 나옵니다. 그 중에서 이걸 찾았습니다. 알리에서 구매한 고양이 피규어 2탄이 될 것 같군요. 이미 요전에 한번 고양이 피규어를 구매한 후기글을 올린적이 있는데 혹시 못 보셨다면 아래의 글을 읽어주시면 되게 감사합니다. 좋은건 나눠봐야하니까요.

 

너무나 귀여운 고양이 길냥이 피규어 알리 직구 후기

 

너무나 귀여운 고양이 길냥이 피규어 알리 직구 후기

알리 쇼핑을 하다가 너무나 귀여운걸 봐버리고 말았습니다. 그걸 봐버린 이상 구매를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아마 여러분들이 목격했다면, 당신이 고양이를 좋아한다면, 저와 같은 행동을 했을

rgy0409.tistory.com

저것도 귀여운데 이번에 구매한 이녀석들도 한 귀여움 합니다.

 

고양이 아홉마리 보고가세요!

대충 뽁뽁이 포장지에 둘둘 말려서 도착한 국제택배! 생각보다 무게가 있었습니다. 설마 고양이 녀석들이 들어있었을 줄은 몰랐습니다. 그리고 크기가 생각보다 컸습니다. 사실 전에 구매했던 그 정도의 크기일거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거의 두 배 이상의 몸집을 자랑합니다.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역시 중국 제조여서 그런건지... 보관상 하자가 있던건지는 몰라도 흰 털에 떼가 묻은 녀석들이 보입니다. 나중에 지우개로 잘 닦아줄 예정입니다.

 

꺄흥! 너무 귀여운 삼색냥!

 

땅콩과 젤리를 아주 잘 표현했습니다. 꼬리도 제법 두툼합니다.

 

앙칼진 뽕 주둥이! 머리는 돌릴 수 있습니다.

 

앞발바닥도 제법 귀엽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목걸이는 뭘까 싶었는데 열쇠 모양같기도 합니다.

 

숨막히는 뒤통수! 잘 갈라진 앞 발!

 

꼬리도 뭔가 돌아갈 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더군요. 근데 왜 이렇게 엉성하게 마감처리를 한건지 모르겠습니다. 뭔가 돌리면 돌아갈 것 같기도 한데 끊어질까봐 심하게는 못 하겠습니다.

 

세우는건 쉽습니다.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단체샷

마치 고양이들이 뮤지컬을 하는 것 같습니다. 저 뒤쪽으로 예전에 구매했던 녀석들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뭔가 피날레를 향해 달려가는 고양이 뮤지컬의 마지막 장면 같습니다.

 

이때 터져나오는 박수!!! 관객들도 모두 고양이! 앞발로 힘차게 박수를 칩니다. 하지만 젤리 때문에 짝짝짝 소리는 약하게 들립니다.

 

고양이 키는 약 7cm입니다.

 

이렇게해서 컴퓨터 책상이 뭔가 풍요로워졌습니다. 평화를 되찾은 기분입니다. 이제 알리에서 또 어떤 귀여운 녀석을 구매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아래에 이 녀석들의 구매 좌표를 남겨놓겠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 글은 알리에서 구매한 귀여운 차량용 곰돌이 방향제 후기글이 올라올겁니다. 이것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US $15.5 30% OFF|9Pcs/Set Cute Mini PVC Animal Miniatures Japanese Bell Cat Doll Figures Toy Ornaments Home Decoration Collecti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또 참지 못하셨군요ㅎㅎ근데 너무 귀여워서 바로 이해돼요ㅋㅋㅋㅋ
    2021.02.13 01:35 신고
  2. 어머!!! 어쩜 좋아요. 이런 앙증맞은 고양이를 좋아하시는 친효님이셨군요.
    고양이 뮤지컬한다면 보러 가고 싶어요^^
    평화를 되찾은 풍성한 컴퓨터 책상에서, 앞으로도 멋진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2021.02.13 10:12 신고
    • 안녕하세요. 댓글 너무 열심히 남기시려고 하시는 것 같은데 죄송하지만 그거 아무 도움도 되지않아요. 차라리 본인콘텐츠에 더 신경쓰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콘텐츠를 보니까 영어공부인 것 같은데 혹시 영어를 지금 공부중이신분인가요? 아니면 영어관련 전공혹은 직업을 가지신분이신가요? 아니면 내용에서 나오는 유튜버 본인이신가요?
      2021.02.13 15:32 신고
    • 이렇게 조언해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블로그를 잘 몰라서요. 지난번 친효스킨 받아서 다른 블로그를 바꿨어요. 사실 글 한 개 올리고 아직 활성화가 되지 않아서, 머리로 계획만 가득... 실천이 안된 상태입니다. 그런 말씀들을 드리고 싶었는데요. 비밀글은 쓰지 말라하시고, 댓글도 본문내용과 관련있는 걸로 쓰라하셔서^^
      제가 쓸데없이 좀 범생이라서요~ㅎㅎ

      이런 조언 너무 감사해요~ 사실 친효님 글에 광고 누르지 말라 하신 것도 저는 너무 인상 깊었어요. 저는 글은 열심히 올리고 있는데 광고를 어떻게 어느 위치에 해야하는지도 몰라서 수익이 거의 없어요. 유튜브나 블로그 보고 흉내내 봤는데 컴맹에 가까운 사람이라 html에서 고치는 게 잘 안되어서 제자리 걸음만 하고 있어요. 티스토리 로직을 모르니 어려워요.ㅠㅠ
      댓글 남기기도 하지만 때때로 들어와서 친효님 블로그보고 배우는 중이에요. 제겐 친효님 블로그가 보물창고 같은 느낌이에요~

      몇몇분들과 계속 소통하고 지내고 있는데요. 저는 그래야 하는 줄 알았어요~ㅎㅎ
      진심어린 조언해주시는 친효님이 왜이리 좋을까요 >.<
      2021.02.14 03:56 신고
    • 엉뚱한곳에 시간낭비하시지 마시라는 뜻에서 댓글 남겨보았습니다. 근데 두번째 질문에대한 답변은 안 주셨군요. 영어 교육하시는 분이신지요, 아니면 영어를 배우고 계신 분이신지요, 아니면 지금 작성중인 영어 유튜버 본인이신지요?
      2021.02.14 05:12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