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한때 오리 눈집게가 히트였습니다.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 살짝 귀여움뽀짝 코드를 부여함으로서 뭔가 소소한 행복을 느끼게 해주는 핫 아이템으로 단순에 등극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한때 판매 대란이 발생했으며 그 결과 일시품절로 이어지게 됩니다. 한발 늦게 파악한 저로서는 구매하고 싶어도 획득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릅니다.

 

"혹시 알리에서 판매하고 있지 않을까?"

 

어차피 국내 판매자 상황도 물량 부족으로 다음 배송은 매우 한참뒤에 가능하다는 공지글들이 대다수여서 차라리 그럴바에 해외직구로 눈을 돌려보자 싶었고 바로 알리에서 검색을 했습니다. 그 결과 역시 엄청 많이 판매되고 있음을 파악했습니다. 가격은 당연히 국내 판매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혹시 크기 차이 때문에 저렴한게 아닐까 싶었는데 국내 구매 후기글들 보면 사이즈가 작다는 평가가 많은걸로봐선 알리 제품이나 국내 제품이가 같겠거니 싶었습니다. 그렇기에 망설임없이 바로 해외 직구를 강행하게 됩니다. 의외로 해외 배송은 빨랐고 주문한지 거의 보름만에 오리 눈집게를 만나게 됩니다.

 

외관 살펴보기

낱개로 판매하는 업체보다는 10개 묶음 판매하는곳이 개당 가격이 월등히 저렴했습니다. 아는 동생들에게 오리눈집게 구매할껀데 혹시 살사람이 있는지 수요조사를 해보니 꽤 구매요청이 많아서 이렇게 묶음으로 한방에 사는게 훨씬 낫겠다 싶었지요. 제품 도착 후 인증 사진을 단톡방에 올렸고 다들 눈이 오기를 학수고대 하고 있습니다. 모여서 같이 오리 눈사람을 만들 계획입니다. 저희는 5인이 되지 않는데다 야외 모임이니까 괜찮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귀여운 오리! 앙증맞게도 생겼습니다. 역시 생각보다 오리 사이즈가 작습니다.

 

다른쪽 모습입니다.

 

내구도는 상당히 취약해 보입니다. 몇 번 사용하면 왠지 금새 부러질 것 같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이 부분이 플라스틱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크류 하나 정도는 사용해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가격이 저렴한데는 그만한 이유가 다 있는 것입니다.

 

오리의 정확한 사이즈가 궁금해서 자로 측정해봤습니다. 꼬리부터 가슴 언저리까지의 길이는 대략 6cm 정도입니다.

 

그리고 날개와 날개 폭은 약 5cm 구요.

 

마지막으로 오리의 키도 5cm 입니다. 이제 사이즈는 다 측정했으니 실전에 돌입하는일만 남았습니다. 설마... 이제 올해 12월까지는 눈이 안 오는건 아니겠지요...?

 

결국 눈은 오지 않고...

망했습니다. 눈이 안 내립니다. 내려도 찔끔 내려서 쌓이지를 않습니다. 카드값은 그렇게 잘만 쌓이더니... 억울합니다. 하지만 이대로 사용을 안 하고 쳐박아둘수는 없습니다. 눈에는 눈! 밥에는 밥! 그래서 주먹밥 대신 오리밥을 만들기로 결심합니다. 자세한 후기글은 아래에 있습니다.

 

스노우덕 말고 라이스덕! 눈오리집게로 참치마요 볶음오리밥 만들기

 

스노우덕 말고 라이스덕! 눈오리집게로 참치마요 볶음오리밥 만들기

눈이 올 것을 기대하며 알리에서 직구한 눈오리집게! 하지만 날씨가 야속하기만 합니다. 눈이 안 옵니다. 잠깐 내리다가 금방 멈춥니다. 이대로는 안 됩니다. 이렇게되면 눈이 오기도 전에 겨울

rgy0409.tistory.com

생각보다 잘 만들어져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 계기를 통해서 언젠가 바닷가 근처를 가게 된다면 해안의 곱디 고운 흙으로 오리흙을 만들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래에 구매 좌표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끝.

 

 

US $10.4 24% OFF|Bulk Sale 10Pc Lovely Duck Shaped Snowball Maker Clip Children Outdoor Winter Snow Sand Mold Tool Creative Outd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추가내용

눈이 왔습니다! 녹기전에 잽싸게 만들어봤습니다.

 

어우... 생각보다 만드는게 어렵습니다. 사이즈가 작아서 그런건지 한쪽은 잘 떨어지는데 반대편 면이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 어쩔 수 없이 손으로 살짝 강제로 끄집어내야 겨우 빠집니다. 아무래도 눈의 상태에 따라서 달라질 것 같습니다. 곱디고운 함박눈 같은 녀석들로 뭉쳐놓으면 쉽게 쏙 빠질 것 같습니다. 어찌되었든 눈오리 만들기 성공입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