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애드센스의 자동 광고 게시 확률이 대폭 상승 되었습니다. 특히 제가 만든 스킨이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친효스킨과 자동광고가 뭔가 찰떡궁합같은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희한하게 자동광고가 적시적소에 잘 배치가 되는 기분이 듭니다. 친효스킨을 사용하시는 여러분들의 의견은 어떠신지요?


그런데 자동광고의 애드센스 개수가 지나치게 많이 노출되는 경우도 있는 모양입니다. 어떤 분들은 자동광고 개수를 줄이고 싶어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럴때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또 복잡스러운 HTML 코드를 수정해서 조절해줘야 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애드센스의 인터페이스는 발전했고 앞으로 더 좋아질 것 입니다. 그 증거가 이제 자동광고의 게제 수를 사용자가 조절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동광고 게시 수 조절 방법

먼저 애드센스에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위의 스크린샷 이미지에 나온 경로대로 들어갑니다. 광고 > 개요 > 사이트 기준 > 설정 입니다.


여기에서 광고 로드 부분으로 들어갑니다. 바로 이곳에 우리가 원하는 페이지에 게재되는 광고의 수를 설정할 수 있는 바가 있습니다. 최소값과 최대값 막대를 조절해서 자동광고의 노출 개수를 설정할 수 있는 것 입니다. 적절히 조절하여 변경하시면 일정 시간이 지난 다음부터는 자동광고의 광고 개수 변화가 발생하게 됩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바로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