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대상포진에 걸려서 호되게 혼났습니다. 지금은 거의 회복단계에 놓였고 컨디션은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처음 1~2 주 정도는 팔을 들고 있으면 계속 저려서 그냥 누워만 있었고 이후에는 과외 활동을 좀 진행했습니다. 이미 예약되어 있으신 분들이 계셨기 때문에 미룰수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놀라우면서도 감격스러운 일이 펼쳐집니다. 이분께서는 얼굴도 한 번 안 본 저에게 카카오톡 선물을 해주셨습니다. "힘내라 홍삼정" 마음을 담은 6년근 홈상스틱을 주신 겁니다. 특별한 당신에게 드리는 거랍니다. 케이스에 그렇게 쓰여 있습니다. 뜻하지 못한 선물에 어안이 벙벙했으며 이런 마음씨 좋은 분들은 블로그를 해도 분명 성공할 것 이라고 확고히 다짐했습니다. 이 마음이 그대로 글에 실릴테니까요.


6년근 홍삼 농축액 3%가 들어 있는 힘내라 홍삼정 홍삼스틱 입니다. 케이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쁜 디자인이어서 아직 버리지 않고 있습니다. 나중에 재활용해서 사용하려구요.


박스를 열어보니 또 이렇게 3개의 작은 박스로 나뉘어 포장되어 있습니다.


작은 박스 한 개당 10개의 홍삼 스틱이 들어 있습니다.


"내힘들다"를 거꾸로 하면

겁먹지마~잘 할 수 있어!!

힘이여~~솟아랏!

토닥토닥 수고했어요!

괜찮아요~ 다 잘 될 거에요


이런 좋은 말을 담은 홍삼스틱이 총 두 꾸러미가 있습니다. 그래서 10개 입니다. 스틱 한 개당 들어있는 용량은 10mL 입니다.


스틱을 개봉하고 숟가락에 덜어보았습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맛은 홍삼맛이 나는데 보시다시피 엄청 진한 맛은 아닙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도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절대 안 쓰고요 오히려 달달 합니다. 한방에 작은 박스 100mL를 끝장 낼 수 있을 듯 합니다. 지금은 수시로 흡입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이 좋은 선물을 주신 "한호흡" 님께 감사의 말씀 다시 올립니다. 아래에 이 분의 티스토리를 공개하고자 합니다.



만약 더 일찍 알았더라면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지 않았을 것이고 그러면 대상포진도 안 왔을 겁니다. 이분께서 현재 실천중인 키토제닉 식이요법으로 남편분께서 살을 엄청 뺐다고 하시는데 상당히 체계적이면서 몸에 무리를 주지 않는 방법이어서 저에게도 한 번 권유를 해주셨습니다. 나중에 컨디션이 완전 회복되면 한 번 실천해 보려고 합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티스토리를 방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건강이 최우선 입니다. 아프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이번 대상포진 경험을 통해서 또 한번 건강의 소중함을 깨달았습니다. 안 아프니까 이렇게 머리도 잘 돌아가고 글 작성함에 있어서 전혀 무리가 없는데, 몸이 아프니까 아무 생각도 안 나고 의자에 앉아 있을 수도 없었습니다. 여러분,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시고 지켜나가시기 바랍니다. 정말로요. 특히 대상포진은 답 없습니다. 그냥 면역력 키워내는 방법 밖에는요.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