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가장 기본 중 기본인 내용인데 이걸 포스팅을 하지 않았더군요. 저 역시 까먹기 전에 미리 글로 백업을 해놔야 할 것 같아서 다소 늦었지만 작성해 봅니다.


SKT 통화중대기 방법

설정 : *68

해제 : *680


KT, U+ 통화중대기 방법

설정 : *40

해제 : *400


알뜰폰도 마찬가지 입니다. 어차피 알뜰폰도 대기업 통신망을 사용하기 때문에 방법은 동일합니다. SKT 알뜰폰이면 SKT와 같은 방법을 사용하시면 되고, KT나 유플러스 망을 사용하는 알뜰폰의 경우도 위에 나온 방법대로 동일하게 진행하면 됩니다. 전 헬로모바일 KT망을 사용하고 있으니 *40으로 통화중대기 서비스를 신청했습니다. 이렇게 다이얼을 눌러서 통화를 하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고 해지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으로 잘 안 될 때 사용하는 방법

이 방법은 스마트폰의 기종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그냥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의 키패드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메뉴 아이콘을 누릅니다. 그리고 설정 옵션으로 들어갑니다.


통화 설정 옵션들이 있습니다. 부가서비스로 들어가면 통화 중 대기 설정 메뉴가 보일겁니다. 이쪽으로 들어가셔서 편리하게 설정 혹은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설정이 되어 있는지, 안 되어 있는지 확인도 가능합니다. 상태 메뉴를 눌러보면 쉽게 체크할 수 있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