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해외직구 빈티지 레트로 보물지도 컨샙 두루말이 연필 볼펜 필통 케이스

2020. 2. 3. 00:02

에디터에게 힘이 되어 주세요. 애드블록은 광고쟁이들에게 사용해 주세요!

호기심에 구매해본 둘둘 말아서 보관하는 두루말이 필통!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길래 한 번 구매해 봤습니다. 문구 덕후여서 다이소에 들를 때마다 꼭 체크하는곳이 바로 학용품 코너 입니다. 마침 필통도 꽉 차서 하나 더 구매해야 할 일이 생겼.... 다는건 핑계구요, 그냥 쓰잘데기 없는 것들 다 버려버리면 공간 남아돌텐데, 방금도 말씀드렸다시피 가격이 싸서 호기심에 주문했습니다. 무료 배송이긴한데 아마 겁나 느린 배송이었나 봅니다. 딱 한달 걸렸습니다.


상품 이미지는 이렇게 뭔가 고급지고 고품격스러운 것이었는데... 음... 눈이 많이 안 좋아졌는지, 아니면 모니터 해상도가 이상이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이것이 주문한 그겁니다. 돌돌 마는 두루말이 필통 입니다.


펼친 모습 입니다. 이건.... 이건....


안쪽 모습 입니다. 으음...


촉감은 완전 싸구려느낌 이구요, 이 천쪼가리(?)를 보세요. 겁나 얇습니다. 있으나 마나한 커버 입니다.


여기 안쪽은 볼펜들 넣어 놓는 공간인 듯 합니다. 여기도 겁나 얇구요.


이렇게 넣었습니다. 넣고 다시 보니까 제법 필통의 냄새가 살짝 나는 것 같습니다.


그대로 다시 김밥 말듯 돌돌 말아서 보관되는 모습 입니다.


들어올린 모습 입니다. 그립감은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어찌되었듯 막 쓰기 아주 좋고, 퀄리티는 별로지만 두루말이 필통을 처음 입문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더할나위없이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일단 가격이 넘사벽으로 싸니까요. 안에 비싼 볼펜들은 넣지 않는걸 추천합니다. 괜히 더 손상될 것 같은 느낌 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해당 제품 링크로 가셔서 확인해 보세요. 아래에 좌표 남기겠습니다. 끝.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