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삼성 번들용 이어폰의 일부 구간이 끊어져가고 있습니다. 1차적으로 피복이 벗겨집니다. 이대로 두면 완전 단선될 우려가 있으니 빨리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수축튜브를 사용하고 싶지만 이어폰 선이 너무 얇은 관계로 소용이 없습니다. 때문에 이때는 테프론테이프를 사용해서 매듭지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역시 온라인 가격이 압도적으로 싸군요. 한 개에 150원이라니?! 배송비가 훨씬 크므로 기왕 구매하는거 많이 사두도록 합니다. 한번에 20개를 구매 했습니다.


처음에 이 테이프 이름을 몰라서 엄청 검색하는데 애먹었습니다. 얇은테이프, 누수테이프 등등등 여러가지 키워드를 써서 검색하여 겨우 발견했습니다. 테프론 테이프라고 한답니다. 꼭 기억해 둡시다.


피복이 벗겨진 삼성 번들 이어폰의 모습입니다. 아직 선이 끊어진게 아니므로 피복 역할을 하도록 테프론테이프로 칭칭 감아줄 것 입니다.


거미가 먹이를 잡아 거미줄로 칭칭 감듯 계속 감아줍니다.


다 감았습니다. 훌륭하게 마무리 된 모습입니다. 정말 튼튼해졌습니다. 테프론테이프는 사용하기가 무척 편리합니다. 마무리로 특별히 매듭지을 필요가 없습니다. 끈적끈적한 접착제가 발라져 있는것도 아닌데도 불구하고 마찰력에 의해 잘 붙습니다. 워낙 얇기 때문입니다. 끝나는 부분과 감겨있던 부분을 서로 꾹꾹 눌러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주의하실점은 너무 얇기 때문에 펼쳐진 형태로 계속 감겨야 하는데 쏠려서 감길 수 있습니다. 이때는 다시 펼쳐서 감아주시면 됩니다. 이제 안심하고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