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번에는 직접 사비로 구매한 기어베스트 상품 후기글 입니다. 가격대가 엄청 저렴한 EMS 저주파 마사지기 입니다. 국내에서는 운동선수를 모델로 마케팅을 많이 하는 제품으로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는 마사지기라는 설명을 담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근육 증강의 목적으로 구매를 하지 않고, 근육 마사지를 목적으로 구매했습니다. 요즘은 손목이 뻐근할때가 종종 있어서 실제로 이런 저주파 마사지기를 사용해서 손목의 뻐근함을 해결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말그대로 손목에 붙여서 하루 10~15분 정도 마사지를 해주면 상당히 도움이 된다는 것 입니다. 이걸 실제로 해봤습니다. 결과는 어땠을까요? 사실이었습니다. 놀랍게도 뻐근함과 통증이 사라지는 것 입니다. 가끔 허리도 뻐근할때가 있는데 이제 이녀석으로 꾸준히 케어를 해 봐야겠습니다.




이 상품 말고 예전에 저주파 마사지기 상품을 하나 소개한적이 있는데, 그건 유선제품이고 이건 무선(?) 입니다. 패드에 직접 제어판이 붙어서 단독으로 편리하게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허리에 사용하기가 조금 번거롭다는 점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유선의 경우는 컨트롤러를 따로 손에 쥐고 조작이 가능한데, 이건 말그대로 일체형처럼 움직이기 때문에 누군가의 도움을 받거나 스스로 적응하는 시간이 다소 필요할 것 같습니다. 허리를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 부착 후 조작은 너무 쉽습니다.




컨트롤러 3개와 3쌍의 패드가 들어 있습니다. 하나는 배에 부착하는 커다란 패드이고 나머지 2개는 일자형 패드 입니다.




각 컨트롤러에는 AAA 타입의 건전지 2개가 들어갑니다.




컨트롤러 부분의 조작 방법입니다. 단순합니다. 1번 버튼은 전원ON 버튼이며 동시에 파워 증가 버튼입니다. 2번은 전원OFF 버튼이면서 파워 감소 버튼입니다. 3번은 마사지 패턴을 변경하는 버튼으로 총 4가지의 마사지 타입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패드 부분입니다. 패드의 접착 부분에는 투명한 비닐이 붙어있습니다. 이 비닐을 버리지 마시고 패드를 사용하시고나서 보관용도로 써주세요. 아시다시피 패드의 접착면은 수명이 있어서 사용할수록 접착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최대한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꼭 최적의 보관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팔목은 이런식으로 감싸서 마사지기를 작동시키면 됩니다. 생각보다 3단이 엄청 파워풀 합니다. 그 이상은 못 올리겠어요. 너무 강력해서 손가락이 막 지멋대로 접힙니다. 2단 또는 3단까지가 딱인 것 같습니다. 그 이상은 감당이 안 됩니다. 전원을 켜고 3단까지 올리신다면 한번에 끄는 방법은 없으며 계속 파워를 줄이시고 최대한 줄인다음 그 다음에 전원이 꺼지게 됩니다. 그냥 오래 누르고 있으면 꺼지도록 설계를 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확실히 도움 됩니다. 근육을 잘 풀어주네요. 단순히 손목스트레칭만 하는 것과 EMS 저주파 마사지기를 이용해서 손목 뻐근함을 해결하는 차이가 꽤 벌어집니다. 당연히 마사지기의 압도적인 승 입니다. 평소 손목이 뻐근하셨던 분들은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부담없는 가격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편하게 한번 써보세요.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