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여친님께서 좋은 선물을 주셨습니다. 마침 아이패드용 케이블이 하나 더 필요했었는데 딱 그걸 용케도 알아채시고 바로 사주셨습니다. 제품 브랜드는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된 베이스어스 라는 회사 제품입니다. 마감처리도 훌륭하고, 가격도 괜찮습니다.


특히나 애플 악세서리는 비싸기로 유명한데다 지들이 판매하는 정품이 아니면 인식도 잘 안되는게 많은데요, 이 케이블을 얻은 시점으로부터 아이패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총 두 번 정도 진행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되면서 저렴한 케이블들은 인식이 안 되는 제품이 많은데 여기 제품은 인식도 잘 되고 충전도 잘 됩니다.




여친느님께서 본인꺼 구매하시면서 겸사겸사 같이 구매를 한 것이랍니다. 이건 여친꺼 케이블 이구요 제껀 빨간 레드 입니다. 보라색도 이쁘네요.




8핀 라이팅 케이블 입니다. 보시는 것 처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둘둘 말아서 가죽 케이블 타이로 묶어둘 수 있습니다.




사용할 때에는 이렇게 연결하시면 LED가 점등 됩니다. 브레스 변화로 은은하게 켜졌다가 꺼졌다를 반복하며 완충시에는 자동으로 LED가 꺼지면서 전원도 차단됩니다. 케이블 안에 Intelligent IC 칩이 내장되어 있어서 과충전을 방지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가격은 저렴한데 기능은 고급입니다.




이게 제 케이블 입니다. 앞으로는 이녀석으로 아이패드를 충전할 생각입니다. 한번 충전시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배터리가 약 40% 남은 상태에서 충전되고 있는 모습 입니다. 5.14V / 2.28A로 고속 충전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배터리가 90% 이상 되었을 때부터 과충전으로 인한 회로 이상 방지를 위해서 2A가 남었던 고속 충전에서 보통 충전 상태로 넘어왔습니다. 영리합니다. 가격이 저렴하면서 내구성이 좋고 안전한 8핀 라이팅 충전 케이블을 원하신다면 베이스어스 제품으로 한번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