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 서랍장의 정식 명칭을 정확히 알 수 없어서 제목에 작성했듯 그냥 다이소 서랍장 (보관함) 이라고 칭하겠습니다. 조만간 다시한번 들러서 정확한 이름을 알아봐야겠어요. 아무튼 이 서랍장을 예전부터 노리고 있었는데 이유는 간단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유튜브에 핸드메이드 작품들을 만드는 과정을 찍어서 올리곤 합니다. 근데 이 재료와 도구들을 마땅히 보관할곳이 없었어요. 그래서 이 보관함을 마음속에 찍어두고 있었습니다.


많고 많은 보관함, 서랍장 중에서 왜 이 제품인가 하니, 바로 측면 오픈 타입이기 때문입니다. 보통 서랍장이라 한다면 스윽 당겨서 그 속에 보관하고 다시 슥 밀어넣는 방식이거나 윗 뚜껑을 열어서 보관하는 방식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다릅니다. 그냥 측면 커버만 오픈하면 쉽게 꺼내쓸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단수를 정할 수 있습니다. 2단으로 하셔도 되고, 3단, 혹은 그 이상 쌓아서 사용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기호에 맞게 쓰시면 됩니다.




이렇게 생긴 제품입니다. 뚜껑의 색상이 다양했지만, 저는 채도가 너무 높은것보다는 이렇게 모던한 타입으로 구매했습니다. 개당 오천원 입니다. 다이소에서는 비싼 제품에 속하죠.




모두 3개를 구매했구요, 이렇게 작업대 밑에 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개를 나란히 쌓아 올리니 금새 3단 보관함이 완성되었습니다.




안쪽에는 이렇게 만들기에 필요한 테이프라던지, 종이, 풀, 기타 등등의 각종 도구와 재료들을 넣어두었습니다. 이렇게 해두니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테이프의 경우는 정말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보관함이 절실했는데 다이소에서 아주 괜찮은 녀석을 득탬했습니다. 보시는 것 처럼 옆면만 살짝 올려서 꺼내쓰면 되기 때문에 보관이 엄청 편합니다. 혹시 서랍장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 어떠신가요?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