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파리나 날파리나 생성되는 과정도 비슷하고, 인간의 음식을 탐하는 녀석들이니 혹시 끈끈이 트랩에도 잘 잡힐까 싶어서 다이소에 들려서 파리트랩을 구매했습니다. 혹시 몰라서 큰것, 작은 것 종류별로 하나씩 구매해서 우선 테스트 해보려고 합니다.




이것이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두 종류의 파리트랩 입니다. 하나는 그냥 바닥에 올려두는 방식이고, 다른 하나는 길다랗게 천장에 부착해두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부착해두는 타입은 하나의 패키지에 총 여섯장이 들어 있습니다. 적절하게 원하는 위치에 부착해 두시면 되는데요 저는 한쪽면만 끈끈이를 활성화해서 책장 옆에 부착해 두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흔하디 흔한 파리트랩 끈끈이! 초강력이라는 키워드가 상당히 믿음직스럽습니다. 파리용이라고 되어 있지만, 솔직히 파리나 날파리나 크기만 다르지 똑같을 것이라는 단순한 생각에 이 녀석을 구매한겁니다.




요렇게 올려두시면 됩니다. 초강력이라는 말이 맞네요. 실수로 몇 번 묻었는데 겁나 끈끈합니다. 날파리가 앉는 순간 이제 두번다시 날아다닐 일이 없을 것입니다.




약 3일 뒤에 파리트랩을 찍은 사진입니다. 보시는 것 처럼 효과는 굉장했습니다. 엄청나게 달라붙습니다. 역시 파리나 날파리나 크기만 다르지 하는 행동이 똑같았던 것입니다. 거실쪽에서 많이 날아다녀서 늘 골치아팠는데 TV옆에 파리트랩을 4개 정도 설치했어요. 뻥 안치고 지금 각 파리트랩마다 엄청 많이 날파리들이 잡힌 상태입니다. 집안 날파리 때문에 고생이시라면 한번 다이소에서 파리트랩을 구매하셔서 설치해 보세요. 이녀석 덕분에 날파리가 엄청 줄었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