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마블 캐릭터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건 아이언맨 입니다. 토니스타크가 좋은게 아니고, 그냥 아이언맨 아머를 좋아합니다. 실제로 존재한다면 꼭 한번 착용해보고 싶습니다. 실제로 하늘을 날아본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상상만해도 기분이 좋습니다.


기어베스트 쇼핑을 하다가 우연찮게 아이언맨 피규어를 봤습니다. 상품 사진으로 봤을 때는 "와, 이 가격에 이만한 퀄리티라고?" 싶었습니다. 진짜 이쁘게 잘 뽑아진 제품이었습니다. 피규어에 대해서 잘 모르는 저 조차도 "이건 사고싶구나!" 싶을 정도였으니까요. 그러나, 도박을 피하기 위해서 기어베스트에 리뷰를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아이언맨 피규어가 도착했습니다. 하지만 기대는 곧 100% 대실망으로 변질되고 맙니다.




음...? 으응...? 뭔가 상당히 뽑기스러운 피규어가 왔습니다?




으으응....? 나는 뭔가 100% 플라스틱의 세련된 스타일의 피규어일 줄 알았는데....? 이거 생각보다 너무 다른 무언가가 왔습니다.




다소 난잡한 파츠들... 심지어 고무입니다. 딱딱한 고무느낌이에요.




으음....?




아아.... 이거 고무가 압도적으로 많아요.




홈페이지에는 이런 느낌으로 나와있어서 잔뜩 기대를 했구만....ㅠㅠ 실제로 이런 퀄리티를 기대하시고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절대 이 퀄리티 아니에요!




자유롭게 움직여지지도 않습니다. 그나마 세워놓을 수 있는 스탠드 거치대는 다행스럽게도 제공을 해줍니다.




뭔가 어설픈 포즈! 이게 최선입니다.




아아.... 다 어색해...ㅠㅠ 역시 저렴한 피규어의 한계인가 봅니다. 피규어는 전문 샵에서 구매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약은 약사에게, 피규어는 전문샵에서! 이제부터는 확실히 기어베스트에서는는 IT쪽 제품으로만 구매하는것으로 결론 났습니다. 아이언맨이여, 미안하지만 너는 이제 방구석 서랍행일 듯 싶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