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봄이 다가오면서 여행사 창업을 꿈꾸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업체에서는 매년 초마다 바쁩니다. 기존 여행사 홈페이지 리뉴얼도 해야 하고, 새로 만들기도 하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여러분들께서 여행사를 만드실 때,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기준 중에 어느것을 최우선으로 여기시는지 궁금해집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 브라우저 (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아마 가격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시는 분들이 대다수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무척이나 어리석은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이야기를 잠시 해보자면, 현대카드는 폰트만 하나 바꿨을 뿐인데, 매출 이익이 두배 이상 늘었다고 합니다. 폰트가 뭐 별거라고 생각하시면 사소할 수 있겠으나 이렇게 작은 것 하나라도 놓치지 않고 신경을 쓰면 분명 좋은 결과가 나옵니다. 홈페이지의 세계에서도 마찬가지죠. 디자인이며, 결재시스템, 반응형 브라우저 등등 기술력이 생명이기 때문에 가격보다 최우선으로 여겨져야 합니다.


너무 터무니없는 가격도 문제겠지만, 너무 저렴한 가격도 문제입니다. 홈페이지에는 기술력 + 서비스 비용 두 가지가 합쳐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서비스는 홈페이지 개설 이후 관리하는 방법들, 상품 등록하는 방법들, 고객 응대, 결재 시스템 등등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교육해야 하는 부분이 존재합니다. 또한 오류 발생 시, 이를 즉시 해결해야 하는 전담팀도 있어야 할 것입니다. 이런 부분까지 모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해드리는 투어앤스테이를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여행사 홈페이지 제작 전문 - 투어앤스테이

▲http://www.tournstay.co.kr


투어앤스테이는 각종 홈페이지 제작 전문 회사로, 특히 이번에 여행사 플랫폼에 최적화된 상품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위의 홈페이지로 직접 방문하시면 데모사이트를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살펴보세요.



여행사 홈페이지 제작 전문 - 투어앤스테이


투어 앤 스테이의 최신 홈페이지 제작 기술, 그리고 스킨과 관련된 각종 디자인이 아마 마음에 쏙 드실겁니다. 또한 직관적인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서 어렵지 않게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기능들을 능숙하게 다루시게 될 것입니다. 또한 디자인 변경에 있어서도 초보자 분들도 쉽게 하실 수 힜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전 세계 홈페이지의 대부분은 워드프레스로 완성됩니다. 투어앤스테이에서 만드는 홈페이지 또한 워드프레스 기반입니다. 워드프레스가 가장 대중화된 기술이기 때문에 호환성도 세계에서 가장 뛰어납니다. 오류가 거의 없으며 다양한 스마트 장치에서 정상적으로 보여지게 됩니다.



여행사 홈페이지 제작 전문 - 투어앤스테이


과정은 크게 3단계로 진행됩니다. 첫번째는 설치 단계로, 고객과의 상담이 마무리가 되면 바로 설치과정에 들어갑니다. 통상적으로 스타트 후 24시간 안에 완료됩니다. 완성이 된 홈페이지를 바탕으로 직접 실무교육에 들어갑니다. 접속 방법부터 관리자모드에서의 사용 방법, 매출 계산, 여행 상품 등록 및 수정 방법, 각종 스킨 디자인 변경 방법, 간단한 오류 대처방법에 대해서 익히시게 됩니다. 여기까지 완료되면 나머지는 이제 직접 운영하시다가 발생되는 문제가 생기면 바로 기술팀에 문의해서 지원을 받는 방법도 배우시게 됩니다.



여행사 홈페이지 제작 전문 - 투어앤스테이


이미 투어앤스테이를 통해서 여행사 홈페이지를 제작하여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들도 계십니다. 모두들 만족해 하시고 계시네요.


되도록 여기저기서 비교해 보세요.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곳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비교는 많이 할 수록 좋다고 생각됩니다. 어차피 홈페이지가 거기서 거기겠지 라고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업체마다 스킬이 다릅니다. 가격은 비슷할지언정 일하는 사람이 다릅니다. 그렇기에 꼭 비교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여러분들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