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따뜻한 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일본은 벌써 벚꽃이 피었다고 하죠? 오사카는 이미 피고 없어졌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도 올 겨울 유난히도 추웠는데 벌써 과거를 잊은 양 낮에는 영상 20도 이상으로 올라가곤 합니다. 이제 밖으로 돌아다닐 수 있는 계절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 브라우저 (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런 여행시즌을 맞이해서 새로운 여행 사업을 진행하시려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이들 계실겁니다. 먼저 생각해보셔야 할 것이 바로 홈페이지 입니다. 지금은 마케팅에 천문학적인 금액이 들어가는 시대라고 하죠? 물론 대기업 이야기겠지만, 그만큼 홍보를 함에 있어서 비용이 많이 들 수 밖에 없다는 이야기 입니다. 정보는 넘쳐나지만 그 속에서 정말 꼭 필요한 정보를 찾는건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죠.


여행사 홈페이지 제작을 앞두고 고민이신 분들께서 아마 이곳까지 방문해 주셨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믿고 맡길 수 있는 그런 곳 입니다. 투어앤스테이라고 하는 업체 입니다.



투어앤스테이


투어 앤 스테이는 예전부터 알고 있던 홈페이지 제작사 입니다. 여행사 홈페이지를 만들려면 결재시스템부터 실시간 트래픽에 있어서 절대적으로 오류가 없어야 합니다. 이게 다 기술력에 포함되는 내용인데, 투어앤스테이는 이 부분을 완벽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투어앤스테이


말씀드린 것처럼 최신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로 홈페이지가 제작이 되는데 이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호환성이 뛰어납니다. 오류가 거의 없죠. 그리고 관리자모드에서의 UI가 직관적이어서 홈페이지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라 할지라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또한 여행할 맛이 나도록 제작되어서 매출 향상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아시다시피 여행사 홈페이지에 딱 들어오는 순간 여긴 꼭 가야겠다는 마음을 방문자들에게 심어줘야 하지 않겠습니까? 투어앤스테이가 이 부분을 완벽히 마스터 하고 있습니다.



투어앤스테이


우선 신청을 하시면 상담부터 진행이 됩니다. 상담이 끝나면 바로 설치에 들어가는데 보통 24시간 이내에 완성이 됩니다. 그리고 간단한 교육을 실시합니다. 교육에서는 관리자가 꼭 알아둬야 하는 홈페이지의 전반적 기능 설명과 상품 관리, 예약 관리, 디자인 관리가 포함됩니다. 교육이 완료되었다고 해서 손을 놓지 않습니다. 사장님께서 익숙해지실 때까지 기술지원을 해드립니다. 또한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을 때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팀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라는게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라도 실시간으로 접속해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AS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여행사 홈페이지에는 많은 기술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사후관리도 중요합니다. 무조건 저렴한 비용이 최고가 아니라는 것을 꼭 기억하시고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하는 업체로 선택하시기를 바랍니다. 여기저기 비교도 많이 해보세요. 비교할수록 돋보이는 곳이 반드시 있을거에요. 아래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데모사이트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한번 직접 보시고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끝.


투어앤스테이 홈페이지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