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오랫만에 공지글을 하나 올리려고 합니다. 최근 저는 정식으로 출판사와 계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것이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당연히 책은 애드센스와 티스토리 관련된 책이구요, 2018년 상반이 출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출간되면 당연히 블로그 사이드바에 대문짝만하게 배너광고 걸껍니다. 많이 많이 구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친절한효자손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생방송 안내


오늘은 유튜브 관련 공지 입니다. 이제 실시간 스트리밍도 진행할 생각입니다. 주제는 블로그 관련 QnA 로 해보려고 합니다. 이시간에는 무엇이든 물어보시면 되시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것저것 문의주셔도 됩니다. 아무튼 뭐 이상한 질문만 아니면 저는 성심성의껏 대답을 해드리겠습니다.


단, 과외내용 관련된 것들은 유료콘텐츠 이므로 이 부분은 노코멘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적인 것들은 모두 환영 입니다. 예를 들어서 상단 어디에 붙이는건지 알려주십시오~ 하는 이런것들, 블로그에 다 나와 있으니까요 해당 포스팅을 보시고 따라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난번에 한번 시험 스트리밍을 해봤는데, 다행히 잘 되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아마 채팅으로 저에게 문의를 주셔야 할 것이며, 저는 말로서 답변을 드리는 형식으로 진행되게 됩니다. 다행인게 제 얼굴은 나타나지 않고요, PC 화면만 떡하니 나오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날짜와 시간을 아예 정하는게 좋을 것 같군요. 2018년 1월부터 매월 둘째주와 넷째주 수요일 오후 10시부터 11시까지 한시간 정도로만 진행해볼까 합니다. 나중에 계속 진행하면서 시간과 날짜에 대한 디테일한 조율을 하겠지만, 일단 몇분이나 들어주실지가 관건이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실시간 스트리밍은 그대로 녹화됩니다. 스케쥴이 안 되어서 미쳐 시청하시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서 별도 콘텐츠로 제작하려고 녹화를 하는 것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불필요한 부분은 편집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우선 아래는 제 유튜브 주소 입니다. 이쪽으로 오시면 실시간 스트리밍 중 이라고 뜨는 영상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나중에 말이죠.



이제 막 시작된 콘텐츠 이므로 진행하면서 어떻게 진행될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최선을 다해서 진행해 보겠습니다. 글로만 표현할 줄 알아서 다소 말이 어눌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처음부터 말 잘하는 사람은 MC 해야죠! 저는 그런 위인이 아니기 때문에 많은 노력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러면 여러분들! 약속한 날짜에 만나보도록 합시다! 저도 기대가 되네요! 끝.


XSplit 엑스플릿에서 유튜브 FHD 고화질 영상 스트리밍 설정 방법

티스토리에 유튜브 동영상 첨부시 가로 사이즈 꽉 차게 넣는 방법

유튜브 무료음원(BGM) 다운로드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