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온라인이 점점 발전하면서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물건들을 장소,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쇼핑을 할 수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쇼핑몰을 운영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 지고 있고, 수 많은 쇼핑몰 제작 업체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쇼핑몰 제작에 있어서도 경쟁력이 심한 요즘 남들과 다른 디자인, 나만의 컨텐츠를 제작을 하여 경쟁에 살아 남아야 합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 브라우저 (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수 많은 쇼핑몰 제작 업체 중 전문적으로 제작을 하는 곳을 찾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서는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 많이 있습니다. 쇼핑몰 제작을 고려하시는 분들은 지금 제가 드리는 정보를 주목해보시길 바랍니다.




첫째 외주업체를 통해 진행을 하지 않는 곳


간혹 쇼핑몰 제작 업체 중 자체적으로 제작을 하지 않고 외주업체나 하청업체를 통해 진행을 하는 업체가 있는데 이 경우 제대로된 의사소통 진행이 어렵고 원했던 디자인 퀄리티가 나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쇼핑몰 제작에 필요한 기술적인 부분들이 자체적으로 제작을 하는 쇼핑몰제작업체를 통해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하청업체를 둘 경우,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곳보다 비용적인 부분에서 더 비쌀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을 꼼꼼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둘째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작을 해주는 곳


쇼핑몰 제작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비용 견적을 알아보게 되면 천차만별인걸 알 수 있습니다. 무료 템플릿으로 제작 가능한 곳부터 고가의 홈페이지제작 비용까지 원하는 업체가 있는데요. 원하는 동종업계 참고 사이트를 선정 하신 후 샘플사이트를 참고하면 얼마의 비용이 나오는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몰은 일반 홈페이지에 기본적으로 단가가 높기 때문에 쓸데 없는 기능을 추가하여 추가비용을 받는 곳보다는 딱 필요한 기능만을 추가하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견적을 제시할 수 있는 곳에서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셋째 개발 부분에서 특화된 곳


앞서 말했듯이 쇼핑몰 제작은 기본적으로 일반적인 홈페이지 제작보다 단가가 비쌉니다. 그 이유는 일반 홈페이지 보다 기능적인 부분이 더 추가되기 때문인데요. 상품 판매, 공지사항, 구매 및 결제시스템, 회원 관리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이 필요한 쇼핑몰 제작의 경우 개발 부분에서 특화된 곳에서 진행 됐을 때, 자체 개발 시스템을 통한 관리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용적인 부분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작 이후에도 관리자가 좀 더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하기 때문에 이런 곳에서 쇼핑몰 제작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네번째 해외 진출을 고려한다면 해외 쇼핑몰 업체를 통해


국내 제품의 경우 안전하고 튼튼하고 그리고 심지어는 모양새도 좋기 때문에 해외에서도 주목 받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외진출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이런 경우, 해외 쇼핑몰을 전문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곳에서 진행해야 원하시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해외 쇼핑몰 제작에 있어서도 타겟층에 맞는 결제시스템은 필수입니다. 영어권 국가에서는 페이팔 결제 시스템, 중국의 경우는 알리페이, 위챗페이와 같은 결제 시스템이 필요로 하게 됩니다. 이런 시스템을 필수적으로 추가할 수 있고, 홈페이지를 번역하는데 있어서도 전문 번역사를 통해 완벽하게 번역할 수 있는 곳에서 해외 쇼핑몰 제작 전문 업체를 통해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섯번째 커뮤니케이션 원활하게 이뤄지는 곳


쇼핑몰을 포함한 홈페이지 제작 시 필요한 공통적인 부분은 바로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쇼핑몰 제작이 잘 이뤄지기 위해서는 업체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은 필수입니다. 간혹 소통 부재로 인해 수정사항이 잘 반영되지 않거나, 기능적인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등 만족스럽지 못한 쇼핑몰 제작을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정사항을 포함한 피드백을 요구했을 때 즉각적으로 처리해줄 수 있는 곳에서라면 원하시는 스타일의 쇼핑몰 제작을 만나보실 수 있게 됩니다. 쇼핑몰 제작 시 전담 PM이 배정되는지 확인해 보신다면, 업체 선정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쇼핑몰 제작을 위한 업체 선정에 도움이 되는 정보들에 알아봤습니다. 이와 같은 부분들을 꼼꼼히 확인하셔서 쇼핑몰 만드는 것을 진행하는 것이 무척이나 중요한데요. 위의 조건을 다 충족할 수 있는 쇼핑몰 제작 업체, 바로 하오웹입니다.


하오웹은 쇼핑몰을 포함 홈페이지 제작만을 전문적으로 진행을 한 곳으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어 오랜 실무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 그룹으로 높은 숙련도의 전문가가 최선의 완성도를 가진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맞춤형 홈페이지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고객과의 충분한 소통을 통해 최적화된 맞춤 디자인으로 제작해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개발능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요즘 트랜드에 걸 맞는 쇼핑몰 제작이 가능한 곳입니다. 일반적인 홈페이지 제작 보다 더 많은 전문성을 요구하는 작업이기 때문에 하오웹과 같은 전문가를 통해진행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쇼핑몰 제작의 모든 것, 하오웹에서 전문적인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하오웹

http://haoweb.co.kr/

1666-5691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