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패션은 계절마다 다르고 매년 다릅니다. 물론 패션은 돌고 돈다고 하지만, 상황에 맞춰서 그리고 시기에 맞추어 변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경우도 그런가 봅니다. 특히 맞춤형 홈페이지는 유동성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고정형태로 제작하면 차후에 수정할 때 무척이나 어려운 부분이 있죠. 그래서 우리는 홈페이지 제작 기술력을 봐야 합니다. 무조건 싼게 중요한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은 기술력과 사후관리!



먼저 유동성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보통 무료 플랫폼의 경우는 이런 시스템이 잘 되어 있습니다. 미리 스킨이 마련되어 있고, 플러그인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면서 필요한 기능을 넣고 뺄 수 있습니다. 맞춤형 홈페이지도 이런식으로 구성이 되어있다면 참 좋을겁니다. 그렇지만 현실은 맞춤형 홈페이지는 맞춤정장처럼 딱 맞춰 제작되기에 수정이 쉽지가 않습니다. 설령 수정을 한다 하더라도 비용이 만만치않게 들어갑니다. 그래서 우리는 가성비를 많이 따져야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티나지는 기술력과 가성비로 똘똘뭉친 홈페이지 제작업체 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모든 경우를 충분히 제공해 드리고 있는 곳 입니다. 기술력은 하루아침에 생기는게 아닌, 그동안 차곡차곡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꾸준히 발전시킨 결과물 입니다. 이미 특허청에도 프로그래밍 특허와 BM특허를 완료한 상태며 이 부분만 보더라고 확실히 티나지는 타업체와의 경쟁에서 한발 앞서있다고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는 이제 반응형으로 제작해야 합니다. 어떠한 화면에서도 찌그러지거나 짤리는 부분 없이 선명하게 보여져야 합니다. 이건 기술력을 확실히 인정받은 티나지가 가장 잘 만드는 분야이기도 합니다. 또한 제작과 동시에 사후관리도 동시에 들어가기 때문에 이후에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전담반이 케어해 드리고 있습니다.




계절과 시기에 맞게 테마를 바꾼다는 의미는결국 스킨을 변경한다는 뜻 입니다.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다면 간단하고 저렴하게 교체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이 바로 가성비 부분인데요 홈페이지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맞춤형 홈페이지 트랜드는 빠르고 간편하면서도 저렴한 비용으로 수정이 용이해야 한다는 부분입니다. 티나지의 특허 기술력이 이런 점을 가능케 합니다. 필요한 부분을 추가하고, 필요없는 부분을 빼내는 편리한 기술력으로 순식간에 홈페이지가 리뉴얼 됩니다.




기술력과 전문 디자인 팀으로 이루어진 티나지는 퀄리티를 올리고, 가격을 내릴 수 있는 결과로 탄생되었습니다. 수 많은 업체에서 무조건 싸게 만들어 드린다고 제시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상담을 받으면 막상 저렴하지많은 않은게 현실입니다. 이거하고 저거하면 금새 가격은 껑충 뛰어오릅니다. 티나지는 맞춤형 홈페이지도 타업체와 직접 비교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참 저렴한 가격임을 아실 수 있을겁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티나지의 홈페이지 트랜드 스타일을 좋아하시고 알아봐주시는 분들이 전국적으로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수 많은 업체 중 위의 두 곳을 한번 둘러보시고 직접 판단해 보세요.



▲http://tinage.net/


맞춤형 홈페이지는 비쌀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제작 이후 사후관리를 직접적으로 해주는 곳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이 부분에서 비용도 들어갑니다. 제작부터 유지보수까지를 생각하시어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티나지와 한번 인연이 되어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접 전화나 메일로 상담을 진행해 보세요. 비교는 꼼꼼히 할 수록 좋습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