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CJ ONE 에서 또 빅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번에는 다양한 쿠폰공세를 통해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은 이벤트라서 이렇게 여러사람에게 알리고자 글을 작성한다. 평소 영화 매니아이신 분들에게는 특히나 더더욱 중요한 퀘스트일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기회를 잡아보자.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J TOWN 쿠폰 알차게 이용해서 돈 절약하기



CJ ONE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며, 앱에서도 가능하다. 접속 후 이벤트/쿠폰 카테고리를 살펴보면 이렇게 CJ TOWN에서 놀자 라고 하는 새로운 최강쿠폰 행사가 진행중이다. 그러면 쿠폰 받기를 누르면 한번 눌러보도록 하자.




참고로, 꿀포인트가 주어지는데, 동일 CJ타운 내에서 하루에 두개 브랜드를 이용하면 2천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는 간단한 퀘스트다. 1인 최대 3회 증정이며, 한쿡, 더 플레이스 다이니닝 N서울타워점 및 CGV입점 투썸커피는 제외이므로 참고하자.




필자가 거주하는 곳은 대전이므로 대전 TOWN 쿠폰을 받으면 되겠다. 여러분들의 지역에 있는 쿠폰을 받으시면 된다.




그러면 대전타운에서 현재 발급 가능한 쿠폰들 목록이 보이고, 위에 있는 쿠폰받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로그인이 안되어 있다면 아마 로그인창이 먼저 뜰 것이다.




그러면 발급이 완료된다. 참으로 간단하지 않은가? 매장에서 결제시에는 반드시 CJ ONE 카드 또는 CJ ONE 앱을 제시하고 쿠폰 사용 요청을 해야 쿠폰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매장 직원이 모든걸 다 알지 못하니까 반드시 먼저 알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뭐... 이건 평소 쿠폰매니아들에게는 지극히 평범한 일상이니까 그렇게 중요한 사항은 아니다.


현재 보유한 쿠폰 갯수를 확인하여 그때그때에 맞는 쿠폰활용을 해서 주머니 지갑 사정을 조금이나마 절약해 보도록 하자. 이제는 똑똑한 소비가 대세다.




CJ TOWN 관련 코너를 방문하면서 해당하는 쿠폰을 사용하면 된다.




만약 CGV 쿠폰을 사용하려 한다면, 해당 쿠폰을 누르면 자세한 이용방법이 나온다. 앞서 설명드렸듯, 우선 결재 전에 CJ원 카드 혹은 앱을 몬저 제시하면서 쿠폰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만 하면 된다. 잘 모른다면 해당 직원에게 물어보면 친절히 사용에 대한 안내를 해 줄 것이다.




또한 추가 퀘스트로, 위에 제시된 열여덟개의 CJ TOWN 외에 우리 동네에만 있는 CJ타운이 있다면 SNS를 이용해서 댓글에 CJTOWN 해시태그로 남기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서 천포인트를 총 100분에게 증정하고 있다. 믿져야 본전이므로 바로 댓글을 남겨보도록 하자.


4월에도 아주 행복한 CJ ONE 해피라이프가 지속될 전망이다. 날씨가 갑자기 많이 더워졌는데, 더 뜨거워지기전에 영화도보고, 커피도 마시고, 빵도먹고 룰루랄라 데이트를 하면서 쿠폰이벤트를 적극 활용하자. 끝.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