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홈페이지제작이라는 분야는 여러가지 기술력이 합쳐지는 결과물 입니다. 비단 프로그래밍만 잘한다고 해서 해결되는 문제가 아니고, UI/UX같은 홈페이지의 프레임 디자인, 그리고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스킨,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자유로이 변하는 반응형 웹 기술, 관리자와 방문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등등 다양한 기술력들이 들어갑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전홈페이지제작 가격 알아보기



이렇게 많은 기술력이 총동원되어 만들어지는게 홈페이지인데, 우리나라의 무수한 업체들은 무조건 최저가격으로만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티나지라고 하는 홈페이지제작 업체는 최저가로 제시하지는 않겠습니다.


대전홈페이지제작업체도 무수히 많습니다. 하지만 티나지는 가격이 아닌 퀄리티로 승부수를 띄우는 곳이기 때문에 각 지역에서도 러브콜이 많습니다. 이제 더이상 최저가란 말에 속지 마세요.




티나지는 보시는 것처럼 특허청에 자체 프로그래밍 기술 솔루션을 출원하여 특허기술을 보유한 업체입니다. 이것만봐도 타 업체와 차별성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홈페이지제작의 핵심은 일단 기술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기본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운영하면서 발생되는 모든 문제는 고스란히 고객에게 떠넘기는 곳이 많은데 티나지는 그렇지 않습니다.




다양한 해상도에서 알아서 변하는 반응형 웹 기술 또한 확실한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티나지가 가장 자신있는 분야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 홈페이지 제작업체는 일단 만들고 나몰라라 하는 곳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최저가격으로만 경쟁하기 때문에,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려면 타산이 맞지 않기 때문이죠. 티나지는 이러한 사후관리 부분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스킨 또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요즘은 깔끔함이 대세이기 때문에 디자인의 감각이 있는 전문가로 구성된 티나지 스킨들이 인기입니다. 또한 스펙트리 라고 하는 별도의 스킨판매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어서 고퀄리티의 스킨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서버와 트래픽을 1년 무료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혹시라도 중간에 홈페이지를 완전히 새롭게 바꿔야 하는 상황이 생기면 우리는 어떻게 할까요? 보통은 새로 만들어야 하지만, 티나지에서 제작하셨다면 다릅니다. 티나지의 홈페이지 제작 방식은 플러그인-아웃 방식을 사용하는데,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할 때 완전 새로 제작할 필요가 없이 필요한 요소만 끌어다가 끼워 쓰고 반대로 뺄 수도 있는 기술 입니다. 앞서 언급했던 특허청 기술이 바로 이것이죠.




스킨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 부터, 반응형 홈페이지와 사후관리 부분, 그리고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티나지가 제가 알아본 대전 홈페이지 제작하는 곳 중 가장 가성비가 높은 곳이었습니다. 여러분께서도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고 이곳까지 와주신 것으로 압니다. 티나지와 타업체와 한번 비교경쟁 해 보세요. 아마 답이 나오실 겁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텔 : http://www.canvashostel.com/


티나지 홈페이지 기술력은 이미 전국으로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원하는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서 신속하게 홈페이지를 만들어 드리며 꼼꼼한 상담을 통해서 한번에 원하는 웹페이지를 제작해 드릴 겁니다.



▲http://btss.kr/


타업체와도 꼼꼼히 비교하고 결정하세요. 솔직히 한두푼 들어가는 게 아니라는 거 잘 압니다. 저 또한 꼼꼼히 따져보고 분석하고 결정한 곳이 티나지 였으니까요. 여러분들께서도 섣부르게 결정하지 마시고 제대로 따져보고 결정하세요. 참고로 상담은 무료입니다^^


티나지 : http://tinage.net/

스펙트리 : http://spectree.kr/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