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게임 UI 자료모음] 핀터레스트에서 찾은 게임UI 참고자료



역시, 저는 인물보다는 사물을 그리는데 더 정이 가는것 같아요^^

이걸 최근에야 더욱 깨닫게 되었는데,


일러스트레이터에서 요새 사물만 그리다 보니, 인물은 표현도 많이 어렵고,

워낙에 경쟁자들도 쟁쟁하고, 레드오션이라


만약, 제가 그림쪽으로 나가게 된다면,

UI Design 으로 나가야 할 것 같다는 결론이 나왔어요.


홧팅2


앞으로 UI쪽 디자인을 연습삼아 좀 그려놔야 겠어요^^

그리고 꾸준히 업데이트를 해놓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아기자기한 디자인도 좋네요^^

아마, 이건 일러스트레이터에서 작업한 것 같아요.





이런 다양한 보석형태의 아이템들~! 멋져요^^





모바일을 겨냥해서 나온 UI 디자인 같아요.

슬롯머신 관련 아이콘도 보이는 듯 하고~

아기자기해서 이쁘죠^^





우와....보석을 이렇게 멋지게 만드는군요....

다음번엔 제가 도전을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아~!





일러스트레이터에서 작업을 하고,

포토샵으로 간단히 마무리 한 듯해 보이네요^^






으오....이런 불 효과 나타낸거 멋있네요~!

보기에는 쉬워보일수 있어도...막상 시작하면 어렵지요;;;


하지만 도전해 보겠습니다~!





이런것들도 멋있죠??? 상당히 고퀄인듯~!

UI 디자이너의 길도 만만치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예시인듯 해요~!







이런 다양한 무기들은 뭐 기본으로 항상 나오는 것이구요^^

이제 하도 게임을 많이 해봐서...아이템이 거기서 거기 인듯...본듯 아닌듯 해요^^; 그렇지만,

창작하신 분들의 고충이 그대로 느껴지는~





각종 식물아이템들 UI도 멋지네요^^

이것또한 공을 많이 들인 흔적을 엿볼 수가 있어요.



모든 자료는 핀터레스트에 다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핀터레스트에 가입하시어 마음에드는 핀을 추가해 보세요^^

핀터레스트에 있는 자료들은 참고자료 이므로, 그곳에 올린 작가들은

공유를 위한 자료니까, 저작권 염려는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물론, 똑같이 베껴서 상업적으로 쓰면 문제죠^^

어디까지나 공부용으로~! ㅎ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