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게임UI 디자인 도전! 모바일게임에 쓰일 물약(포션)을 그려봤어요

2015. 4. 24. 2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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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UI 디자인 도전! 모바일게임에 쓰일 물약(포션)을 그려봤어요^^





흐흐....역시...조금은 이쪽의 길이 맞을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요^^;

인물보다도 그리는데 재미가 있군요~ ㅋㅋ


직업학교에서, 3D도 배우고~ 2D 도 배우고,

프로그래밍도 배우고~ 그러고 있다보니~!


다시 욕심이 많이 생기네요^^;



그래서, 틈틈히 요새는 시간나는대로 그려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이건, 제가 처음으로 그려본 포션(물약) 이미지에요^^;

여기에서 이제 색상만 바꾸면~ 다양한 포션이 완성이 되겠지요??


하지만;;; 레이어를 너무 뒤죽박죽으로 해놔가지고;;;

다음부터 제대로 표현을 해보도록 할께요^^;





이게 베이직 레이어~ 기준이 되는 레이어죠.





바탕을 검정으로 완전 도배를 해버렸어요.

이렇게만 해도, 재법 윤곽이 얼추 드러나 보이네요^^





뚜껑부분과, 안쪽 액체부분을 좀 더 두드러지게~!





어두운 부분을 좀 더 어둡게 해주고~

밝은 부분이 두드러지게 해주고~!





자, 이렇게 해서 얼추 포션이 완성이 됬네요^^;

이렇게 크게보면, 엄청 허접하게 브러쉬터치가 되었음을 알 수 있죠??


아직 타블렛이 적응이 안되서 그래요~! 적응만 되바~!

이깟것...아무것도 아니...크윽...ㅠ_ㅠ





바탕까지 좀 꾸며주면, 완성이 되죠^^

이걸 작은 이미지로 봐야 멋있지요^^; 헤헤헤헤~!


어차피 아이콘인데요 뭐~!





모아놓고 보니까, 나름 신기하기도 하고~

내가 이걸 정말 한게 맞나 싶기도 하구~ 그래요^^;


하트3


UI 디자인, 재밌네요^^

앞으로 좀 더 파보도록 해볼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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