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어느날 크롬을 하다보면 언제부턴가 새창이 열리더니 한글이 깨진채로 ????들이 잔뜩 있고 11번가 쇼핑몰이 실행이 되는 것을 확인하였다. 무척이나 신경이 쓰여서 겨우 제거방법을 알 수 있었다.
혹시라도 필자처럼 같은 증상을 보이시는 분들이 있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하면 될 것이다.
물론, 포맷이 가장 확실한 방법이긴 하지만, 너무나 귀찮은 방법이기에 간단하게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한번 그대로 따라해보자.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크롬 11번가 자동 새 탭 열림 문제 해결




이런 썩을 것이 어느날부터 뜨기 시작한다. 빨리 이 잡것을 없애 보도록 하자.




우선 위의 경로로 들어가보자. MainPC는 지금 여러분들의 PC계정명 이다.

여기에서 Uninstaller 를 더블클릭하면, 메세지가 하나 뜨는데, 바로 진행해서 삭제를 시작하도록 하자.




이런 안내창이 뜬다. 예를 클릭해서 삭제를 진행한다.




모두 완료되면 이렇게 삭제 안내메세지가 나온다. 확인을 눌러서 나오도록 하자.




그리고 좀 더 상위폴더로 가보자. 여기까지 진입하면 된다.




WinCtrViewer 폴더를 아예 삭제를 해버리자. 그리고 재부팅을 하면 놀랍게도 이제 크롬을 밤새도록 해도 11번가 오픈마켓이 자동으로 새 탭이 열리면서 실행되는 일이 없어졌을 것이다. 이거 만든놈 진짜 죽어 마땅하다. 아니 원치도 않는 쇼핑몰이 자꾸 열려서 아주 승질 났는데 속이 시원해졌다.

자, 그러면 여러분들의 문제가 말끔히 해결되었으리라 믿으며 이만 마치도록 한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