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친절한효자손 스마트명함] 스마트폰 컨셉디자인 명함제작 완료



저를 믿고 스마트명함 주문해주신 김경수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저 역시 만족스러워 하시는 모습을 보니 매우 뿌듯하고 보람을 느낍니다.


스마트명함은 제가 직접 디자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주문하신 고객분께서 마음에 들 때 까지 계속 무한수정을 하고 있습니다.




친절한효자손 스마트명함 은,

보시는 것처럼 스마트폰 아이콘처럼 자신의 능력을 표현하는 방식의 명함 입니다.

모든 저작권은 저 "친절한효자손" 에게 있습니다.


...라고 써도 카피해서 쓸 사람들은 얼마든지 있으시겠죠? ㅎㅎㅎ

컨셉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단! 저에게 귀띔만 해주세요.


주문 및 제작 : 카톡 [ rgy0409 ]





최초 시안이었습니다.

그치만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이 아니어서 전체적으로 좀 밝게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두번째 시안 입니다.

전체적으로 밝아지고 문구도 원하시는 것으로 다시 수정하였습니다.

가운데 액정 부분도 빼는게 어떻느냐는 요청에 의해 바로 작업했습니다.





세번째 시안! 이건 이거대로 심플해서 좋았습니다.

우선 이 디자인은 보류^^





바로 뒷면 작업을 들어갔습니다.

아이콘은 제가 만들어 두었던 것 5개를 골라주셨고, 나머지 3개는 주문요청을 하셨습니다.

맛집수집가 / 수다마니아 / 음주애호가 입니다.





액정 컨샙 부분의 시간을 빼고 배터리 아이콘으로 해달라 하셔서 바로 수정!

한결 나아진 컨샙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원래 디자인대로 액정이 드러나게 최종결정을 해 주셨습니다. 바로 적용했습니다.





다섯번째컨샙 입니다. 아까보다 좀 더 톤을 산뜻하게 살려보았습니다.

이렇게 해서 결정완료! 바로 명함제작에 들어갔습니다.

라운드 까지 주문하시게 되면 2~3일 정도 걸립니다.





급하게 파일수정!!! 어디냐면, 저기 배터리 왼쪽에 통신사 수신상태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전파강도 UI 인데, 왠지 빠져있어서 넣으니까 훨씬 그럴듯 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알림 아이콘도 넣었습니다.

이제 진짜 최종본 입니다. 이것으로 주문을 들어갔습니다.





디자인에 만족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이것을 필두로 좋은 인연을 만들어갔으면 하네요.





스마트명함은, 자신을 가장 잘 나타내는 아이콘 8개를 골라서

명함 뒤에 배치를 하는 센스넘치는 나만의 개인명함에 많이 쓰입니다.

나만의 개성넘치는 명함을 만드시려면, 스마트명함 입니다.


1. 아이콘을 골라주세요. (8개) 만약 마음에 드는 아이콘이 없다면, 직접 제작도 가능합니다.

2. 앞면 디자인은 보통 디자인으로 진행하되, 주문자 분께서 별도로 요청도 가능합니다. (추가비용있음)



디지털 시대! 이제 스마트폰도 나만의 개성넘치는 명함으로 바꿔보세요.

자신감이 생깁니다^^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