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누구나 다 쉽게 갖고 있는 명함!

이제는 명함에서 나를 잘 표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명함만 봐도, 이 사람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시키고, 이 사람의 능력이 어디까지인지를 대략적으로 확인시킬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하다.

그것이 바로 스마트명함을 만들게 된 이유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나만의 독특한 명함! 스마트명함 만들기




이 분은 재무설계사 이신 분 같다. 며칠 전 필자에게 의뢰를 하여 명함을 의뢰해 주신 분이다.

다른 명함을 다 봤는데, 스마트명함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이렇게 친절하게 먼저 연락을 주셨다.

그래서 아이콘 선택 부분과, 앞 디자인 부분에 대해 설명을 하고 바로 작업을 들어갔다.

자세한 스마트명함 소개 및 설명 그리고 가격에 대한 안내글은 아래의 글을 확인하면 된다.


http://rgy0409.tistory.com/1063





뒷면은 이렇게 정해 주셨다.

그리고 가장 어려운 부분이 저기 가치투자 부분이었는데, 워렛 버핏을 아이콘화 하는 부분이라 이 부분은 별도로 주문하신 부분이다.

나머지 아이콘들은 모두 선택하셔서 작업에 들어간 부분이 되겠다.






이렇게 해서 완성된 명함이다.

앞/뒷면의 모습이며 이번 명함 역시 심플하게 잘 나왔다.

신청을 주신 분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친절한효자손 스마트명함은 아이콘으로 자신의 능력을 표출하는 독특한 방식의 명함이다.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카톡 rgy0409 로 말을 걸어주시면, 친절한 상담을 통해서 바로바로 진행이 될 것이다.

앞으로 스마트명함으로 여러분들의 하시는 일 모두 성공적인 결과가 되기를 응원하겠다. 끝.


스마트명함 설명 글 : http://rgy0409.tistory.com/1063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