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오랫만에 대전만화모임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저포함 모두 대전멤버 8명이 모여서 캐리커쳐도 하고, 벌을 주제로 한 그림도 그렸습니다.

캐리커쳐는 그러하다 단톡방에 자신의 사진을 올려서 그림을 당하는(?)

오늘 처음 해보는 것인데, 상당히 재밌었습니다.





스타크래프트2 설정집!

한정판으로 구매시 들어있다고 하는데...한정판 가격이 자그마치 79,000 원!!!

시상에나...시상에...비싸네요...그치만!







책 내용을 보는 순간, 음...79,000 원 그 이상의 값어치를 하겠다는 생각이었습니다.

상당히 잘 만들어졌으며, 특히 이걸 가지고 오신 회원님 처럼 메카닉의 매력에 빠져있다면, 스타2 설정집은 아마 꿀독서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캐리커쳐 타임!!!




제가 직접 캐리커쳐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러프한 느낌이 살 수 있도록, 일부러 이렇게 그려봤습니다.

나름 특징이 잘 나온것 같은데, 일부 회원들은 군고구마장수 같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사실...그런 느낌이 나게끔 그린것도 있죠 ㅋㅋㅋ





다비치의 강민경을 닮은 회원분 입니다.

역시 많은 분들의 캐리커쳐 참여가 예상되는 가운데...저는 살짝 컬러를 넣어보았습니다.

잘 나온 것 같습니다 ㅋㅋㅋ





인기녀 등극! 하나같이 다 이쁩니다.

역시 여자캐리커쳐는 무조건 눈을 크게 그려야 합니다. 그럼 반은 먹고 들어가죠 ㅋㅋ





저의 캐리커쳐...아...지못미...

그래도 이렇게 정성을 다해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대전 은행동 허니빈스에서 모였기 때문에,

벌을 주제로 캐릭터를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이건 제가 그린 벌 그림입니다. 왠지 개구장이 느낌을 주고 싶었습니다.

벌은 원래 그러한 존재입니다.





다른회원님의 벌을 의인화한 벌소녀 입니다.

이런 사람 있으면 백번이고 쏘일 것입니다.





이거슨 벌을 제대로 괴물로 만들었군...

대단하군..대단해!!!

저는 이후에 약속이 있어서 바로 갔지만,

나머지 분들은 노래방에 이어 저녁 그리고 술까지 4차로 이어졌다고 합니다....

내가 빠지니까 더 잘놀아...ㅠ_ㅠ 으아~!


대전지역 만화/웹툰/애니메이션 좋아하고 그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합니다.

단! 이상한 목적으로 오시면 제가 눈치100단 이기 때문에 다 짜릅니다. 순수하게 취미생활을 즐기실 분들만 오세요^^



대전 만화/웹툰 동아리 모임 "그러하다"


주인장 카톡 : 친절한효자손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grhd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