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PC와 TV를 연결하기 위해 구매한 베이스어스 브랜드의 HDMI 케이블입니다. 버전은 2.1이기에 최대 데이터 전송 속도는 무려 48Gbps죠. 따라서 그 어떤 디바이스에서 사용해도 너무 든든하다랄까요? 무서울게 없는 겁니다. 미니 PC에 연결하기에는 부족함 없는 스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미니PC는 위의 제품이고요. 이 두 녀석을 베이스어스사의 HDMI 케이블로 엮어줄 겁니다.
때마침 베이스어스 HDMI 2.1 케이블이 알리 천원샵에 저렴한 가격에 등록되어 있더라고요. 아묻따 바로 구매했습니다. 베이스어스는 품질 하나만큼은 이미 검증된 브랜드여서 고민없이 구매했죠. 그렇게 이 제품은 제 손아귀에 도착하게 됩니다.
8K 각인이 아주 인상깊은 HDMI 케이블이로군요. 좋습니다.
뭐 여느 HDMI 케이블과 다를 바 없는 외형입니다. 단지 이 케이블의 버전이 2.1 이라는게 핵심인 것입니다. 물론 그렇다고 제가 HDMI 2.1의 대역폭을 전부 사용할수도 없어요. 그럴 장비도 없고요. 그냥 최대 스팩이 이 정도라는 것이니까요.
케이블 자체도 엄청 두껍습니다. 케이블이 두껍다는건 그만큼 고용량 데이터 처리를 위한 선의 굵기도 상당하다는 증거! 도로로 비유하자면 기존 4차선 도로를 두 배로 늘린 상황인 것입니다. 차선이 늘어났으니 통행량도 많이 증가되었을 거고요.
연결도 매우 잘 되고 출력도 이상 없습니다. 역시 베이스어스 HDMI 2.1 케이블입니다. 노이즈도 전~혀 없고요. 화면 일렁임 문제도 없습니다. 만원도 안 하는 케이블인데 품질은 그 이상입니다. 정말 맘에 듭니다. 혹시라도 HDMI 2.1 버전의 케이블 제품을 찾으신다면 베이스어스 제품은 어떠십니까?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페이지를 방문하시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