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차량용 디퓨저 방향제를 사용한지 1년이 넘어갑니다. 만족스럽게 생각합니다. 향도 잘 퍼지고 진해서 좋습니다. 저는 은은한것보다 진한게 좋거든요. 근데 1년정도 사용하다보니 역시 다른 향을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드는군요. 그리하여 다시 알리 쇼핑에 나서는데, 아니 이거?! 괜찮은 제품이 딱 눈에 포착되었습니다.
몽때리 방향제
몽때리 브랜드가 영어로는 Mong Dish 로군요. 처음 알았습니다. 쿤달 디퓨저와 디자인이 상당히 유사해서 눈에 더 끌렸나봅니다. 원래 만족스럽게 사용중인 제품이 있으면 시선이 저절로 옮겨지는 법 아니겠습니까? 후기를 살펴보니 양도 상당히 많고 호평입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평가는 향이 짙다는 것! 반대로 향이 짙어서 너무 어질어질하다라고 남기셨던데 전 오히려 좋습니다. 향은 짙짙익선이죠!
향 종류도 많습니다. 블랙체리, 플라워샵, 화이트머스크, 레몬제스트, 시트러스라벤더, 에이프릴다우니, 피톤치트, 클린코튼, 새콤달콤복숭아, 포레스트우드가 있어요. 이 중에서 가장 끌리는건 블랙체리! 사실 화이트 머스크를 제외한 나머지 향은 정확히는 알 수 없어서 평가를 내릴 수 없지만 보편적으로 이렇게 종류가 많다면 대체로 가장 처음 향을 고르는게 맞습니다. 가장 자신있는 향을 먼저 배치하기 때문이죠. 실제로 후기글을 살펴보면 블랙체리를 많이 구매하시더라고요. 평가도 좋고요. 그렇기에 저도 구매한다면 블랙체리로 살 예정입니다.
국내 오픈마켓에서도 판매 중
알리에서 판매중인 몽때리 방향제는 현재 정품 1개와 리필 1개 이렇게 구성된 제품입니다. 국내 배송 업체니까 당연히 네이버같은 쇼핑 비교 사이트에서 검색해보면 이 제품이 무조건 나올겁니다. 검색해보니까 300ml x 2개 가격이 알리 가격과 같네요. 단 구성품이 다르지요. 만약 자동차 디퓨저 용기가 꼭 아니어도 상관없다면 네이버에서 구매하는게 훨씬 이득이며 반드시 차량용 디퓨저 용기가 있어야 한다면 알리 구매가 옳습니다.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희집 차는 QM6입니다. 쿤달 디퓨저 거치하기 매우 좋은 차량이죠. 내부 향도 적절히 잘 퍼지고 있고요. 쿤달과 유사한 몽때리도 분명 비슷한 퀄리티를 제공하지 않을까 싶은데 만약 좀 더 마음에 드는 향이라면 진짜 좋을 것 같습니다. 거의 다 소진되어가고 있는데 간당간당할때쯤 미리 구매해서 시향을 신나게 해보고 후기글을 다시 남기겠습니다. 분명 마음에 들 것으로 기대합니다. 오늘 내용 끝!